[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다르다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예전에 갓지만 이번에 다른 메뉴를 먹어서 다시 리뷰합니다

11.jpg

안에 메뉴판입니다

12.jpg

제가 주문한 주문표 입니다

저는 포장을 햇습니다

13.jpg

포장한 김밥이랑 주먹밥입니다

14.jpg

주먹밥입니다

맨날 편의점에서 폐기 삼각김밥만 먹다가 이렇게

김밥집에서 사먹은 주먹밥을 먹으니 다르네요

15.jpg

다르다 김밥입니다

맛 김밥 채소류가 있고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주먹밥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납니다

서비스 포장이라 그런거 모르겠습니다

주차공간 업습니다

가격 비쌉니다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김밥은 밥보나 내용물이 훨씬 많아서 좋앗습니다 그리고 주먹밥은 오랜만에 따뜻한 주먹밥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그렇치가 역시나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

그래서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2.5점입니다

맛이랑 홀은 넓은데 서비스는 모르겟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분이 미약해서 이 점수를 줬습니다


맛집정보

다르다김밥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1동 봉선중앙로91번길 3


[돌핀이] 봉선동에 위치한 '다르다 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야채가 엄청 풍부히 들어가서 좋네요

넵 왠지 건강한 김밥같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1동 봉선중앙로91번길 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sd5710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요즘깁밥에는 밥이 거의 없네요..ㅎㅎ

밥이 없어서 전 좋네요
내용물이 많은게 더 좋아요 ^^

음... 다르긴 다르네요
당근 왕창 당근 당근 당근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먹밥이 알차보입니다. 요즘 김밥은 당근이 엄청 들어간게 유행인가봐요.ㅎㅎ

요즘 김밥 맛집은 당근이 많이 들어가는게 대세군요

속이 리얼 꽉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