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주월동에 위치한 'soyo' 까페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친구랑 밥먹고 커피한잔 마실려고 차로 움직이다가 마땅히 주차할곳이 안보이다가 주차할곳이 보여

그 바로 옆에 있는 커피숍에 있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11.jpg

외부전경입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13.jpg

내부모습입니다

14.jpg

주문한 바닐라라떼랑 고구마라떼 입니다

저녁이라서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와서

고구마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이곳 전체적인 분위기가 고즈넉한 분위기입니다

사람들도 없어서 조용히 커피 마시기는 좋았습니다

라떼맛은 특별한것 없었네요 ^^

그냥 보토 soso 한느낌

제 평가는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분위기가 조용하서 가격도 괜찮아서 좋았습니다

커피맛만 좀 좋으면 괜찮을집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아쉽네요


맛집정보

soyo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1동 광복마을길 107


[돌핀이] 주월동에 위치한 'soyo' 까페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요즘 웬만하면 다 비싸서 가격이 싸게 느껴지네요. 저렴하고 맛있으면 최고예요.

진짜 저렴하고 맛있으면 최고 있것같아요
커피맛도 거기서 거기고 특이한 맛을 한곳은 드무네요

꼭 막걸리 한잔 따라 놓은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올릴때 그런생각을 쬐금 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5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요즘 너무 추워서 따뜻한 차한잔 생각나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

편안한밤 보내세요

요즘 저도 맛있는 커피집 찾는 재미가 붙었는데, 분위기가 좋은데 맛이 별로라니 아쉽네요.

넵...진짜 분위기는 좋은데 맛도 좋은 커피집 찾기가 힘드네요

라떼가 따끈하니 마시면 밤에 잠도 잘오겠어요ㅎㅎ

넵...정말 먹으면 푹 잘잤걸같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47.58
ETH 2550.5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