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카오'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카오라는 동남아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11.jpg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가 전체적으로 고풍스럽게 생겼습니다

12.jpg

메뉴판입니다

동남아 음식으로 되어있네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13.jpg

16.jpg

15.jpg

14.jpg

위에서부터 분짜, 카오팟 꿍 칠리 쉬림프, 블랙페퍼포트로 되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음식을 맛봤는데

제가 주문하한 카오팟 꿍이 제일 나았습니다

한국식으로 말하면 그냥 새우볶음밥입니다 ㅎㅎㅎ

친구들은 동남아 음식 이런거 잘 안먹어서 봐서

입맛에 안 맞다고 하네요

고수 나오고 친구들 한입씩 먹여봤는데

다들 질색팔색하네요 ㅎㅎ

일단 제 평점은

가격 높은

서비스 좋음

주차 없음

맛 보통

그래서 제 점수는 3점입니다

여기에 그렇게 기억이 남는게 크게 없는것 가텐요

외관이 멋진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ㅎㅎ


맛집정보

카오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완로50번길 22


[돌핀이]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한 '카오'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sd571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가격대가 조금 높아보지만 이정도는 뭐~^^

살짝 높아보였네요 ^^

고수는 호불호가 아주 강하죠ㅋ저도 불호라는...

저도 불호입니다
진짜 먹을때 마다 생각하지만 도대체 이게 무슨맛인지
티비에서 보면 먹다보면 생각나낟고 하는데 저는 지금까지 고수 생각난적 한번도없네요

고수는 호불호가 확실하죠. 저 칠리쉬림프 국물 떠먹어보고싶어요. 얼큰하겠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수완로50번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807.82
ETH 2237.98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