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광주 전대후문에 위치한 '오쎈치킨'을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토요일에 다녀온 전대후문에 위치한 오쎈치킨을 다녀왔습니다

입구사진을 비가 오는관계상 못찍었습니다

21.jpg

메뉴판입니다

22.jpg

내부전경입니다

23.jpg

치킨과 피자셋을 주문한것준에 마르게티 피자입니다

24.jpg

치킨이랑 포테이토 입니다

오랜만에 전대후문을 갔다가 다녀옴 집이빈다

가격은 굉장히 싼편입니다

피자랑 치킨에 18,000원이라 싸네요

피자는 토마토소스가 너무 많이 있어서 토마토소스맛이 강해서 저한테는 그닥이었습니다

치킨은 작아서 병아리인줄 알았습니다

저는 그래도 피자보다는 치킨이 더 맛있었네요

그래도 싼가격에 먹어서 그래도 용서가 되네요

제 별점을 5점 만점에 2.5점 정도입니다


맛집정보

오쎈치킨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3동 호동로15번길 10


[돌핀이]광주 전대후문에 위치한 '오쎈치킨'을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학교 앞이라 가격이 저렴하지만 역시 어른입맛에는 별로인가보네요.

넵...어른 입맛에는 안맞네요
대학교 앞으 역시 싼맛에 파는것 같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sd571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가성비 갑이네요!

가성비는 진짜 대단한것같습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피자가 사각이네요. 맛나보여요

넵..피자각 사각입니다

가격에 양까지 많으면,, 아니 맛이 좋았다면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ㅎ

넵....맛만 좋으면 정말 최기인데 그게 아쉽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와 피자 비쥬얼 끝내주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오오 치킨이 진짜 맛있어보여요!! 오늘 축구도 한다는데 저도 치킨이나 시켜볼까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축구엔 치킨이죠^^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