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삼각동에 위치한 'kafe52'를 다녀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서 먼 삼각동까지 다녀온 커피숍입니다

23.jpg

외관입니다

21.jpg

2층 내부입니다

22.jpg

주문한 아메리카노입니다

이고은 3층까지 이루어진 커피숍입니다

이곳은 그렇게 맛있는 커피는 없네요

그냥 이야기 할수 있는 커피숍이네요

맛있는 커피맛을 알수 있는곳으 아닙니다

제 별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분위기도 잇고 넓집직하고 주차장도 잇지만

맛은 노멀하네요

그렇게 막 기억에 남는곳으 아닙니다


맛집정보

KAFE52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설죽로 402


[돌핀이] 삼각동에 위치한 'kafe52'를 다녀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커피는 분위기와 옆 사람으로^^ 저는 맛을 잘 몰라서요.

그러신가요 ^^ 저는 커피 맛도 중요하게 느끼는 사람이라서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설죽로 40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여긴 맛보다 편하게 주차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네요^^;

넵...맛은 보통이고 그냥 편하게 주차할수있는곳입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asd571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얼음과 커피한잔 시원한 음료의 계절이 돌아오네요.

진짜 이제는 따뜻한거 멀리하는 시기가 왔네요

감각적인 구도의 사진입니다.
저도 도전해볼게요!

그...그런가요 ㅎㅎ 대충 찍었는데 ㅎㅎㅎ

주차가 편한곳을 찾아야 할때도 있더라구요
그럴때 대비해 한두곳 킵해두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넵...주차할 수 있어서 그건 큰 장점인것 같아요

아이스커피군요 ^^

넵 시원하 ㄴ아이스 커피입니다 ^^

seem like a pretty big space cafe


🚀🌕
Moon your steem everyday ! Instant Dividend payout after every game - FREE 7000 steemies first 50 KR players, DM to redeem moonSTEEM.com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