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한정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내에게 좋은일이 생겨 축하할겸..

송도의 한정식집으로 갔습니다.

선한정식이라는 곳입니다.

예전에도 몇번 갔었는데..

그때는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KEue.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MQTM.jpg

이곳은 거의 룸이라..

상견례나 돌잔치등을 많이 합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mDxsSZAT9UiaRGHvj.jpg

저희가 밥을 먹을 방입니다..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F5mDxsSZAT9UiaRKych.jpg

여러 메뉴중 저희는 A코스 65,000원으로 2인 주문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mDxsSZAT9UiaRO7Qt.jpg

기본 세팅상입니다~~

자아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우선 처음에는 호박죽이 나와서 속을 달래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mDxsSZAT9UiaRQBi1.jpg

우선 1차 세팅이 되었습니다.

회에 금을 살짝 떨어뜨려주는데.. 예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VEtQ.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L4IO.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He1Q.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CPeO.jpg

한정식이라서인지 조금씩 예쁘게 담겨져서 나오니..

더 맛났습니다. ㅎㅎ

아내가 좋아하는 굴에.. 새우튀김까지..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j1GW.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7tC2.jpg

새우만두도 위에 살짝 소스해서 주셨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Ts5k.jpg

임금님이 드셨다는 신선로와 쭌쭌이가 좋아하는 달달한 갈비찜까지..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5ygy.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J3CV4.jpg

갈비찜은 부드러운게 입에 넣으니 녹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은 찰밥과 누룽지 2개중 하나 선택입니다.

저는 찰밥을 아내는 누룽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서 간장게장과 보리굴비도 선택인데...

보리굴비 초이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Zvb4.jpg

반찬은 6가지로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보리굴비는 녹차물에 먹어야하는데..

아내는 누룽지와 같이 먹었는데..

찰밥보다 나이스한 선택이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F5lPfREGDHwnHVIP3ii.jpg

보리굴비 비릿비릿한데.. 그맛에 먹는거라 ㅎㅎㅎㅎ

아내에게 좋은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이런곳에 오게요 ㅎㅎㅎ

좋은밤 편안한밤 되세여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선한정식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 808-4


선 한정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oks delicious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 한정식집은 머 하나 버릴게 없이
다 맛잇어 보여요 ㅎㅎ
좋은 일이 많이 생기셔서 자주자주 가시길
바래요 ㅎㅎ

좋은일에 좋은 음식이라니 ㅎㅎ 최고네요 !🙏 더 좋은일 많길 !

Posted using Partiko iOS

난 항상 송도라함은 부산송도인지. 인천송도.인지잘모르겟어요. ㅎㅎ

입구부터 뭔가 세련됨이 묻어 나네요~!!
한정식집에선 밥 세공기는 기본으로 먹어야되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llsal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좋은 일이 있으시다니 축하드립니다 ^^
기분좋은 날 맛있는 음식 드셔서 더 기분좋으셨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무슨 좋은일인진 모르겠지만 축하드려요!!!^^

아주 깔끔하네요
이런집 너무 좋습니다^^

겁나 정갈한게 진짜 한정식집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