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와 곱창의 만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곱창하면.. 혼자먹기도 좀 그렇고...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먹고 싶을때 부담없이 가서 먹습니다..

그곳은 바로~~~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5znb.jpg

북창동 순두부입니다~~~

왜 순두부집에 왔냐고요 ㅎㅎ

이곳에... 곱창순두부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Bt8R.jpg

이곳에서 인기메뉴중 하나입니다.

주문을 하니 기본반찬 세팅~~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xTuV.jpg

이곳 생선은 짭조름하니 맛있습니다.

김을 밥에 싸서 간장에 콕 찍어 먹어도 재미있죠 ^^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u2NX.jpg

돌솥밥과 곱창순두부가 등장!!!

우선 뜨거울때 달걀하나 풀어줍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p5UB.jpg

아래로 .. 곧 돌아온다며 가라앉았습니다.

밥은 얼른 퍼내서 물을 부어주었죠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qKd3-horz.jpg

맛난 누룽지탕로 재탄생할겁니다~~

자 이제 맛난 곱창들을 꺼내 먹어볼까요~~~ 룰루~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m4mJ-horz.jpg

한개씩 꺼내먹다~~~ 두개씩~~~ ㅎㅎ

안되겠습니다... 밥과 함께~~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gznj.jpg

쫄깃쫄깃한 곱창에 얼큰한 국물이 밥에 잘스며들어~~~

기가 막힙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iuIN.jpg

콩나물까지 곁들어 먹으면.. 식감이 정말 최고~~

여기서 누룽지탕을 잊으면 안되죠

KakaoTalk_Moim_54alGVJMzRUkV5WksZkm7FwdoT9q4p.jpg

누룽지는 역시 김치와 한입~~~~

구이도 맛있지만.. 얼큰한 국물에 곱창까지~~~

든든한 한끼네요~~~~ ㅎㅎ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토요일 되세요 ^^

행복하세요~~


맛집정보

북창동 순두부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2동 논고개로123번길 14


순두부와 곱창의 만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진짜 밥 도둑이네요

순두부에 곱창까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겠어요

찬 배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2동 논고개로123번길 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순두부에 곱창까지..
곱창전골같기도 하고 좋네요..

근처에 체인점 찾아보겠습니다..ㅎㅎㅎ

곱창 순두부는 과연
어떤 맛일까요...

순두부의 비주얼이 입맛을 땡깁니다
테이스팀 땜에 체중 느는 분들 많겠어요 ㅎㅎㅎㅎ

다이어트해야하는데... ㅜ
하지마 순두부는 살안찌지 않을까요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llsal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곱창 순두부 조합은 처음보는데 전 둘 다 좋아해서 밥말아먹기 딱인 것 같네요~

와우~

짬뽕순두부는 먹어봤는데 곱창순두부는 완전 대박이겠어요~

끝내주는 메뉴로군요~

순두부와 곱창의 조합이라니.. 완벽한 음식이군요 ㅠㅠ

와.. 완전 비쥬얼 폭격 ㅎㅎ
곱창 정말 좋아하는데 저도..
주변 사람들은 곱창을 안먹어서 ㅠㅠ
와 곱창 순두부는 진짜..
순두부와 밥과 곱창의 골라보 사진은 진짜 미칠거 같내요 ㅎㅎ

체인점이라 그런지 기본반찬은
이쪽하고 거의 똑같이 나오네요..!
아주 맛나게 드신것 같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요.^^

아무래도 기본찬들은 같겠죠 ㅎㅎㅎ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