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말차라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달달하게~~~

당충전을 할때가 옵니다.

그때 제눈에 들어온 밀크카페~~~

파스퇴르에서 운영하는 곳인가 봅니다.

컨셉이 얼룩소.. 젖소인거 같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YkhXzS79wuLll10ozxU.jpg

아이스크림도 있고 하지만..

말차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백미당이라는 곳을 갔는데..

거기는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곳이었는데.

유제품 판매하는 회사에서 나온 카페들은

음료가 찐~~~~ 하더라고요 ㅎㅎㅎ

화이트톤에 좌석만 그레이~~~ 깔끔하네요

KakaoTalk_Moim_54alGVJMzRWYkhXzS79wuLll10ulAm.jpg

음료가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WYkhXzS79wuLll10sqeS.jpg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있기에..

잘 저어서 먹어줘야합니다.

역시나 예상했듯이..

엄청 찐합니다~~~~~~~~ 달아요~~~

기분이 완전 업!!!!

KakaoTalk_Moim_54alGVJMzRWYkhXzS79wuLll10quTo.jpg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밀크바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일직로 17


달달한 말차라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말차라떼 한때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좀 뜸합니다.ㅋㅋ
사진보니 내일은 말차라떼를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allsal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파스퇴르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맛이 어떤지 궁금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고급 파스퇴르 우유로 만들었으니 일단 고급이네요 ㅎ

네네 올세일님두 기분좋은 불금보내셔요!!^^

흑과 백의 인테리어가 신기하네요. 미래적이기도하고 목장스럽기도 하고ㅎㅎ

달달한거 먹고 기분 업!!

젖소 무늬 컵 너무 예쁩니다.^^
우유회사에서 운영하는 것이라 믿을 만했겠어요.

시원하고 맛나겠어요~ 즐주말 보내세요~^^

각 우유만드는 곳에서 아이스크림바를 여네요~??
파스퇴르 우유 좀 많이 신뢰(?) 하는 편인데 지방에도 생겨서 맛보러 갔음 좋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