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칼국수 맛집 - 배터지는집

in tasteem •  last month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대부도에 가면 칼국수거리가 있습니다.

그길을 쭈욱 가다보면 유독 주차가 꽈악~ 찬곳이 있습니다.

배터지는집... 바로 이곳입니다.

저희는 pm4시쯤 가서인지 자리가 조금 비어있더군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자리와 그냥 자리가 있습니다.

신발벗고 먹는곳으로 고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xnln.jpg

주문은..

바지락 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다른곳보다 천원에서 이천원정도 저렴합니다.

제가 대부도에서 칼국수를 먹고 만족하지 못한적이

여러번 있었습니다.

여기는 가격부터 저렴하니... 괜히 기대가 되더군요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CSkN.jpg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ENGh.jpg

이것의 아주 나이스한것은~~~~

동동주가 공짜라는거~~~ 마음것 먹을만큼~~~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GJ1L.jpg

안먹을수 없죠~~~ 네네~~ 마셔야합니다.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KQMx.jpg

칼국수가 이렇게 나옵니다.

팔팔 끓어주길~~~ 잘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MM81.jpg

오우오우 바지락도 아주 한가득 넣어주셨습니다.

국물이 정말 시원한게 끝내줍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QCOZ.jpg

앞접시에 퍼놓고...

양념간장을 싸악~~ 올려서 먹습니다.

오우 매콤짭잘한게 정말 최고!!!

그리고 역시 칼국수는 김치에 먹어줘야죠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W4UBVjC5kn81SVvdOYwx.jpg

김치가 정말 칼국수의 맛을 200프로 올려줍니다. ㅎㅎ

내일은 즐거운 주말입니다.

미세먼지가 없는 간만의 주말~~~

즐겁고 신나게 보내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배터지는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57-7


대부도 칼국수 맛집 - 배터지는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맛은 물론 좋아야 하고 사소한? 동동주 써비스 하나가 더 기억에 남을 집이네요.^^

으어... 대박이네요.
군침이...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차만 없음 동동주 무한리필 최고네요 ㅎㅎㅎ 대부도 칼국수는 참 유명하죠^^

갔던 것도 같고 다른 집인 것 같기도 하고, 칼국수가 같기도 하고 그래요. 결론은 칼국수 맛있습니다.

동동주가 무료라니 ㅎㅎ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57-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allsal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막걸리 써비스 좋네요^^

바지락 칼국수가 아니라 동동주에 배터지는 집이겠는 걸요?ㅋㅋㅋ

동동주가 서비스???와~~~~우..
노란냄비에 끓여먹는 칼국수 첨봤어요 ㅋㅋ
더 맛나보여요

캬~ 진짜 공짜라는데 동동주 안먹을수가 없겠네요.
동동주 먹으러 대부도 고고~~ ^^

동동주가 공짜라니 뜨아~~~

ㅋㅑ~ 동동주가 공짜라니!!! 저도 여기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