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고릴라 왕해물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아내가 해물찜을 너무 좋아하기에...

인천에 있는 맛나다는 해물찜을 많이 먹으러 다녔습니다.

대표적인곳이 연안부두에 있는 해변이라는 곳이 있고,

제가 가는 이곳은 숨겨진 맛집같은 느낌을 줍니다.

약간 외진곳에 있으며, 그리 크지않거든요.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m8NA.jpg

가게명에서부터 양을 많이 줄거라는... 고릴라해물찜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iU5KW.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cN7s.jpg

가게 내부는 세월이 느껴집니다.

찢어진 바닥은 박스테이프로 주욱~~~ ㅎㅎㅎ

예전에는 불편했는데.. 아이가 있으니 좌식이 좋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iWi9s.jpg

왕해물찜 소를 주문했습니다.

왕해물찜은 다른메뉴와의 차이는... 해물과 아구가 같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물찜 전에 서비스가 한상 나옵니다.

가격이 55,000원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o494.jpg

조금전에 말했던 해물모듬한상~~

횟집으로 보면 스끼다시... ㅎ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gDOq-tile.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1N8S-tile.jpg

반찬들이 엄청나옵니다~~~

가운데가 신선한 산낙지와 새우, 전복, 연어, 굴 등이 나왔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pIrw.jpg

메인메뉴인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약간 틀어서 찍었어야 했는데.. 약간 산처럼 위로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uWnU.jpg

통오징어가 해물찜의 꽃이네요 ㅎㅎ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wAGm.jpg

해물찜안에는 아구, 꽃게, 새우, 쭈꾸미등 여러가지해물들이 총망라~~~~

KakaoTalk_Moim_54alGVJMzRVJPkDFictuqIeCxuqHWa-tile.jpg

정말 매콤한게.. 스트레스 받거나 머리에 땀나고 싶을때 먹으면 최고입니다 ㅎㅎ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입니다.

약간 간을 삼삼하게 해주셔서 해물찜 소스에 비벼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KakaoTalk_Moim_54alGVJMzRVJPjzwgRKWfJX5VjJeXo.jpg

KakaoTalk_Moim_54alGVJMzRVJPkDFictuqIeCxuovxE.jpg

마지막에는 젓갈과 같이 한입~~~

오 짭잘함에 매콤함이 ^^

제가 음식이 나올때마다 사진을 찍으니...

그걸 본 쭌쭌이가 제 핸드폰을 가져가더니....

KakaoTalk_Moim_54alGVJMzRVJPkDFictuqIeCxuvVSy.jpg

찍을 줄도 모르면서..

입으로 찰칵찰칵하며 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ㅎㅎ

애들은 정말 제가 생각하는거보다 더 대단한거 같아요~~

간만에 옛날 생각하면서 신나게 먹었답니다.

따뜻한밤 편안한밤되세요

행복하세요 ^^


맛집정보

고릴라왕해물찜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 623-185


푸짐한 고릴라 왕해물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마지막 사진을 보니 접시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네요~~~~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해물찜을 찜해놨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물찜 너무 맛날거 같습니다!!!
쭌쭌이 찰칵 이제 맛집포스팅사진은 쭌쭌이가 ㅎㅎ
즐거운 명절되세요 올세일님^^

우부님 오랜만이시네요~~~
우부님도 즐거운 명절되세요

와~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해물찜이네요! !
통오징어에 꽃게 아귀등 해산물들을
총 집합시켜논 해물들..먹고잡어용.^^

가격이 좀 있는 이유가 있었군요. 스끼가 회집 스탈로 나오네요.
한국인은 역시 밥으로 마무리..

반찬도 푸짐하고, 통오징어에, 볶음밥까지! 꺄앜! 최고!!

갑자기
해물찜이 급 땡긔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allsal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쭌쭌이 너무 귀여워요.^^
아빠가 매일 사진을 찍으니까 그대로 따라하나봐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99.03
ETH 3421.37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