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저에게 힐링이 되어준 분식집(@참사랑분식)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제목에 달았지만 정말 오랫동안 갔었고 최근에 정말 오랜만에 가보게 된 분식집이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여기가 여의도에서 아주 유명한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의도에 오래 근무했던 시절에 아침/점심/저녁을 먹기 위해 자주 갔던 곳이에요.

제가 일하던 동안 가게가 번창해서 더 넓은 곳으로 이전하기도 했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6길 17 성우빌딩

이 곳의 (제 입맛 기준의) 별미는 위의 사진에 있는 김밥인데, 되게 심심하고 반듯한 맛이랄까요. 아무런 맛이 안나는데 은은하게 엄마가 해준 김밥 맛이 나요.

39A4401F-5427-43F1-87BA-BD852F5E9319.jpeg

또 하나의 별미는 막 끓여낸 짜파게티인데요, 면이
촉촉하게 익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계란을 올려주시는게 신의 한 수이구요.

6FBF9CCD-A007-472D-9973-540C2D14AC33.jpeg

03FA7C00-D894-4182-9B17-8C024759BEDA.jpeg

그리고 라볶기(라볶이?)며 제육덮밥, 김치볶음밥까지...3명이서 6인분 음식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과중한 업무 후의 과식은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서여의도에서 근무하시면 한 번쯤 김밥과 짜파게티를 접선해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


맛집정보

참사랑 분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5


[Daily] 저에게 힐링이 되어 주는 분식집(@참사랑분식)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agee0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저렇게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김밥이 아무맛이 안나다니요? 미각에 이상이 있는것 같습니다! 병원한번 가보세요~ ㅎㅎ

자극적인 맛이 없는데 맛있다는 뜻인데...역시 맛표현은 참 어렵네요 흑흑-

김밥속이 꽉 찼네요.
찌파게티 정밀 맛있어 보여요^^

엄마가 김밥 해줄 때처럼 재료가 듬뿍이죠^_^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오늘 새로운 팁하나 득템인걸요 아지님!!^^
짜파게티위 계란후라이!! ㅎㅎ

안 어울릴 듯 한데 어울리는게 신기하더라구요:)

Congratulations @agee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역시 분식은 사랑입니다.
짜파게티에 반숙계란 인정합니다+_+

역시 도선생님은 배움이 깊으신 분이십니다👍🏻

네 제가 한 먹방 찍습니다.
그래서 음식에 조예가 깊습니다. 호호

분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아주 흐뭇하네요 ^^

맛도 있고 따뜻한 분식집이에요
리얼린님도 서울에 계시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75.66
ETH 3248.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