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듣고 보니 진짜로 섹시한 슈퍼걸은 좀 아니 것 같다. ㅇㅅㅇ

소녀는 소녀다워야지 ㅇㅅㅇ

히어로 영화는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설계를 잘해서 내놨으면 해요. 지금 마블이 호평받고는 있지만 헐크솔로무비는 1회차가 끝이고 몇몇 분들은 나이들어서 은퇴를 하시고 판권때문에 잘려나간 x-men도 있고 큰문제를 안고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헐크는 아마도 단독영화는 안 나오고 계속 어벤져스에 꼽사리 낄듯 하네요, 마블이 하도 판권을 팔아돼서 아쉬운부분도 잇지만 또 그 나름대로 다른 매력의영화가 나올 가능성이 잇기에 아쉽기만 하진 않네요, 엑스맨은 곧 호러 스릴러 장르로 개봉한다 합니다 엑스맨이 호러라니!! 개인적으로 마구마구 기대됩니다!

(지나가던 히어로 덕후입니다) 헐크도 판권이 문제때문이 크죠.. 그나마 디즈니와 20세기폭스가 합병되면서 엑스맨과 판타스틱4 판권은 어떻게든 마블유니버스로 합병하게 될 듯 합니다. ㅎㅎ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요. 덧붙여 호러 장르의 '뉴 뮤턴트'는 4월 개봉에서 2019년 2월로 미뤄졌어요 ㅠㅠ.. 아마 합병의 여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

오! 슈퍼걸!! 멋진 정보와 포스팅입니다.

정말 멋지시다면 보팅이라던지 ㅇㅅㅇ)
리스팀이라던지 ㅇㅁㅇ)~ 아녀요 장난이에요 히히

보팅 리스팀 팔로워까지 다함.. ㅎㅎ

헛!!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사람 ㅠ

DC의 갈 길은 제 포스팅에서도 밝혔듯 저스티스리그의 폭망 이후로 전망이 어둡습니다 ㅠㅠ... 저도 슈퍼걸 미드 챙겨봤는데 그런 배우 캐스팅의 비화까지는 몰랐네요 ㅎㅎ

알고는 잇지만 그래도 희망을 ㅜ ㅜ

중간에 말씀하신 스몰빌... 예전에 한참 잼나게 봤네요ㅎ

시즌10까지 한번에 몰아서 봣던 기억이 나네요
폐인처럼 스몰빌만 주구장창;

슈퍼걸은 항상 조연으로만 생각했지 주연으로는 생각을 못 했네요. 캐릭이 너무 약한것 같아서...

슈퍼맨에 비해선 그렇지만, 그래도 슈퍼맨급 능력자인데
빛을 발하지 못해서 참 안타깝습니다 ㅠ

덕후~~덕후가 나타났다~~~~~~~어서 피해~~~~~ㅋㅋㅋㅋㅋ
리뷰잘봤써요 빤쓰색깔부터 몸까지 완전 제 이상형이네여ㅋㅋㄱ핸섬슈퍼맨ㅋㅋ

남편분에게 타이즈를 입히시고 그 위에 팬티를 입혀보세요 ㅇㅅㅇ

( ㅇ ㅅㅇ)/저질

🔥🤦‍♀️(이마에 손을 얹고)
"좋아. 이 불꽃을 시인님에게 보내는거야"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