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프로젝트 10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in #stylegold6 years ago

『오마주』 프로젝트 10차

숨겨진 글에 생명을 불어넣는 『오마주』 프로젝트 10차의 문을 활짝 엽니다.

이벤트 목적

  • 다양한 이유로 인해 인정받지 못한 자신의 글 발굴
  • 창작능력이 부족한 뉴비들에게 다른분의 좋은글 재 발굴이라는 기회를 제공
  • 새로들어온 스티미언들에게 좋은글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방법

  1. 아래의 조건에 맞는 글을 발굴한다.
    • 오마주 가능한 글은 등록후 1개월이 지난 글만 가능합니다. (기존 보상액 보팅 수 상관없음)
    • 본인의 글이 아닌경우,
      저자의 동의를 반드시 얻어야 하며 페이아웃 금액의 SBD는 저자에게 돌려줘야 합니다.
  2. 아래의 조건에 맞게 포스팅을 한다.
    • 제목 : '[오마주]-발굴하는 글의 핵심내용' 으로 적어주세요.
    • 본문 : 핵심내용, 요약, 발췌로 발굴하는 글을 소개해주세요.
    • 본문 하단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라고 달아주세요.
  3. 해당 글에 댓글로 참여의사와 보팅을 원하는 포스팅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가자 혜택

  • 무조건 보팅 : 참가자 전원 보팅, 아래표 참고

    stylegold 보팅파워보팅지원
    96% ~ 100%30%
    90% ~ 95%20%
    86% ~ 89%15%
    83% ~ 85%10%
    80% ~ 82%5%

참가기간 및 인원

  • 무조건 보팅 : 다음 차수 글 등록전까지, 보팅파워가 80%가 될때까지

서운해 하지 마세요

  • 원할한 진행을 위해 참여댓글에는 따로 답글을 작성하진 않겠습니다.
  • 지원시 조용히 가서 보팅만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맺으며..

스팀잇에는 좋은글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런글이 7일 보상의 틀속에서 묻혀버리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뜻있는 여러분의 참여로 스팀잇에 가치있는 글이 넘쳐날수 있도록 기대를 합니다.



골드(@stylegold)의 프로젝트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프로젝트설명최대보팅
『오마주』숨겨진 글 발굴3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환영합니다』신규 스티미언을 환영2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내 글좀 봐줘』스스로의 글을 홍보10%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자율 큐레이팅제 맘대로...--

해당 프로젝트는 조제리(clayop)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파로 진행됩니다.
오마주의 아이디어는 철학자(armdown)님께서
제안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글은 보상거절글입니다. 보팅은 뉴비를 위해 사용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 계속 참여해주셔서 너무나~~!!

참여합니다.

https://steemit.com/steemhunt/@leeyh/belkin-valet-charger-tm-valet-charger-tm-power-pack-6700-mah-for-apple-watch-iphone

벨킨 포터블 애플워치 충전기에 대한 글입니다.

죄송합니다. 여긴 오마주 신청만가능하네요.
유명한 스팀헌터 글이군요. 1등하시길..ㅋㅋ

앗 착오했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홍보해

오홋 감사합니다^^
포인트를 이렇게 사용해주시다니!!
정말 오랜만에 홍보해를 보는군요.^^

모두의 염원이 이루어졌으니 모두에게 알려야죠 ^ ^

@stylegold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금님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이번한주도 화이팅!!!

넵 감사드립니다.!!

좋은 일 하고 계시네요. 리스팀하고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시간되시면 참여도.ㅋㅋㅋ

예 내일쯤 참여합니다 두둥!

오마주를 제안하고 계신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기대할께요~

https://steemit.com/kr/@slowdive14/6d7xpu

매의 눈을 가지셨네요. ㅎ 참여합니다.

크하하... 오마주는 항상 모니터링을.ㅋㅋ

보팅파워 채우는 중입니다.^^
어느정도 채우고 방문할께요. 참여감사해요!!

보팅 크게 쏴주셨네요. 어이쿠 감사합니다~!

금형!! 이거 실화인가요? 다시 살아난건가요?ㅋㅋ 리스팀합니다.👍👍 당연히 참여해야죠ㅋㅋ

하핫.. 살아난건지는 모르겠고.. 안가져 가셨으니 일단 하던대로 큐레이팅 이어 가려구요.^^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묵언의 연장 그런건가봐요.
@clayop님 고맙습니다.😄👍👍

저두요~ㅋㅋ

꼭 뉴비이어야만 하나요?

다시 살아나신 걸 축하 드립니다 ㅎㅎ

ㅋㅋ 언제 갑자기 끝날지 몰라요.ㅋㅋ
제가 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명성도 제한은 전혀 없습니다.
참여 해주시면 영광입니다.

음 추천하고 싶은 글도 있고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내일 오마주 해도 될까요? ㅎㅎㅎ

넵 1주일내에 하시면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