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프로젝트: 미국에서 운전할 때 알아두면 좋을 몇가지

in #stylegold6 years ago

이번에 LA에서 주구장창 운전한 기억밖에 없어서 아주 재밌게 읽었습니다.

LA 쪽에선 단속 카메라가 없다고 하던데, 주마다 차이가 있나봅니다.

그리고 구글 맵에서 avoid tolls를 안켠덕에 라구나 비치 가다 어바인으로 잘 못 빠져서... 티켓 비용이... 후 ㅠㅠ 꼭 avoid tolls를 켜야...

Sort:  

어딘지 알 것 같습니다. LA에서 샌디에고 가는 고속도로에서 어바인 근처죠? 고생하셨네요.

네 바로 거깁니다 ㅋㅋㅋㅋ 마침 이모님 모시고 아내와 함께 라구나 비치 가던 길인데, 이모는 티켓 나오면 서울로 보내주겠다 갈구고 아내는 뭣도 모르고 어바인 너무 이쁘다고 그러고... 죽을 맛 이었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