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보이차와 레몬밤 효능/시원한 차 한잔 하세요!

in #stylegold6 years ago (edited)

이 글은 @stylegold 님의 『오마주』 프로젝트 4차 (부제: 숨겨진 글 발굴하자!!)
참여를 위해서 재작성 된 글입니다

벌써 스팀잇에 들어온지 90일째가 다 되어 가고
이젠 아직도 뉴비이 같은데 명성이 55가 되어 버려서
뉴비를 벗어나게 되어 어떨떨합니다

제가 한달전에 적었던 레몬밤과 보이차에 관한 글입니다.

발췌 : https://steemit.com/muksteem/@hee4552/7v2rdz
발췌: https://steemit.com/deletefacebook/@hee4552/2s3jao

요약 : 저희 남편이 약종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주로
차 종류로 해서 제가 챙겨 주고 있는데요

image.png

레몬밤은 해독효과 , 위장을 튼튼하게 , 두통에도
몸속 독소인 염증 물질 ,활성산소,내장지방제거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환 , 티백,가루로 판매를 하고 있는대 티백은 마트에서도
구입이 다들 가능하며 하루 섭취량은 1.38g ~2g 정도로 먹으면
좋다고 하니 그 이상은 넘지 않는게 좋다고 해요

image.png

레몬밤이 항균 ,세정에 효과적이라 세안이나 입욕제로 사용가능 해서
한번 우려 먹은 티백 아깝다 싶으시면 저처럼 말려서 세안할때 이용해보세요

image.png

보이차는 숙취해소외에도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면서
우리 몸에 혈관에 있는 기름등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그외에도 노화방지,지방분해등의 도움등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보이차111.jpg

그러고 보니 저희집은 지방제거에 좋다는 차들로만 먹는 것 같네요
아무래도 저와 신랑님의 복구가 팡팡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늘어진 뱃살은 정말 나이가 들수록 더 늘어 가더라고요
거기다 음주를 집에서 즐기다 보니 더 그런 것 같네요

집에서도 물처럼 편하게 마실수 있는 차~
시원하게도 따뜻하게도 다 가능해서 정말 좋답니다!!
점점 날씨가 더워지는데요 이럴때 시원한 차 한잔 어떠신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차가 좋다고 하고 차 종류도 많은데 손이 가는게 귀찮아서 안 마시게 되요...;;

전 한번씩 몇개 우려서 냉장고에 넣어서 꺼내 먹어여 ㅎ.ㅎ
드셔 보세요

회사에서 지방분해가 된다기에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

네 저도 두통도 있어 먹고 있는데 괜찮더라고요

레몬밤? 레몬+밤 인가.... 급 검색해봤네요~ ㅋㅋㅋㅋ
효과가 많군요!
즐거운 소주 생활을 위해 레몬밤차와 보이차를 즐겨 마셔야 겠군요^^

네네 특히 레몬밤은 허브쪽 맛이랑 비슷한데도 강하지가 않아서
좋더라고요 드셔보세요 전 그냥 연하게 해서 물처럼 먹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40.63
ETH 3077.94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