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밤 효과 효능 ! 티백으로 먹고 난후 세안도 해요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많이 내리네요
그래서 오늘은 따뜻한 레몬밤 티백을 타서 한잔 마셨습니다
역시 따뜻한 차는 마음의 안정도 주는 것 같아요

레몬밤5.jpg

우연히 용호2동시장에 장보러 가다 냉큼 레몬밤 티백을 구입했어요

주소 : 부산 남구 용호2동 494-22 용호2동 골목시장 11호
상호명 : 오륙도한과

레몬1.jpg

오륙도한과에서는 유과,고구마말랭이.한과등 직접 만든 다양한 과자등과
햄프씨드 ,돼지감자등도 판매를 하고 있는 곳입니다

레몾2.jpg

아이들 간식거리도 한번씩 사고 저희 아버지의 당뇨병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돼지감자도 매달 이곳에서 사서 갔다 드리고 있어요
레몬3.jpg

집에 와서 레몬밤에 대해 검색해 보니
두통이나 해독 효과 , 위장을 튼튼하게 하는듯 다양한 도움을 준다고 해요
제가 편두통도 좀 있고 소화가 잘 안되는데 요 레몬밤만 있으면 저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한 일주일째 먹어 보니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레1111.jpg

대신 하루 섭취량은 1.38 ~2g 정도로 먹으면 좋다고 하고 그 이상을 넘지 않는게
좋다고 합니다. 제가 먹는 티백은 용량이 1g 정도에요
그래서 하루 한잔 정도 마시고 있습니다.
또 하나 먹고난 레몬밤 티백 한번 먹고 버리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해서 알아보니 레몬밤으로 세안이나 입욕제등으로 사용하면
항균,세정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서 한번 레몬밤을 우려 먹은뒤 말려서
아이들 목욕할때나 제가 세안할때 쓰고 있습니다.

레몬ㅂㅂㅂ.jpg

시원하게 먹어도 되고 따뜻하게 먹어도 되는 레몬밤 !
요거 먹고 뱃살과도 좀 안녕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남구 용호2동 494-22 용호2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애들 목욕 활욜까지 멋져요~

네 넘 괜찮은 것 같아요 신랑님도 마시고 있어요

내장지방 킬러라는 말에 솔깃합니다 ㅋㅋ

저도 처음에 그거 보고 샀는데 의외로 다양한 곳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티백을 목욕과 세안에 쓸 생각은 못해봤네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ㅎㅎ

먹기도 먹고 말려서 활용까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레몬밤이 그런 효과가 있군요. ^^
좋은 정보와 #sharehows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멋진 태그 감사합니다~
많이 많이 많은 분들이 쓰면 좋겠어요

덕분에 완전 유용한 티를 알게 됐네요. 일단 몸에 좋다고 하니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네엡 한번 드셔 보세요 맛도 크게 부담이 없어서 괜찮아요

내장 지방 킬러라니ㅋㅋㅋㅋ 저 문구가 엄청 시선강탈인데요...? 주변에 파는 곳을 좀 찾아봐야겠습니다ㅎㅎㅎㅎ

마트에는 티백 형식으로 판다고 해요 ^*^
요새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69.62
ETH 3112.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