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총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니~ㅋㅋㅋ 저는 푸시푸시맨 할께요.ㅋㅋ

아, 푸시맨. ㅠㅠ 제 주변에는 왜 푸시맨만 있는겁니꽈~~~~~ (양손을 크게번쩍 벌려 45도 각도로 하늘을 향한다)

소시민의 자연스러운 현상 아니겠습니까~~~~~~~~ㅋㅋ

지금 저 응원할 때가 아닙니다.
경아님이 오마주 프로젝트 계속 진행하시길 바라신답니다. ㅋㅋㅋㅋ

하하!! 그렇다면 우리 하늘님께 오마주 해달라고 매달려야 겠네요.!!! 제발 한번만 해주세요~ㅋㅋ

오마주 그게 뭔가요? 새로 나오는 비싼 술 이름인가요? ㅎㅎㅎ
저 말고 오마주 해주시는 분들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욥? ㅎㅎㅎ

하하!!
오마주 한잔 거하게 들이키시고!!!!
7일이 지난글을 Ctrl+C 그리고, 글쓰기를 누르고 Ctrl+V 하시면 됩니다.!!

오마주는 언제나 목마르다!!!

아, 그런거였습니까? 제가 '오마주'를 몰라서 대신 나중에 서울 갈 때 골드님과 함께 마시기 위해 아버님이 담근 3년된 담금주를 가지고 갈까 했는데.... 그건 패스하고... CTRL + C, CTRL + V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해야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