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맘에 드는 하루

in #story6 years ago

홀릭님의 개인 시간을 방해할까 걱정했는데, 행복을 만드는 좋은 추억을 쌓으셨군요? ㅎㅎㅎ

좋은 시간을 보내셨는데, 저는 그와 반대로 생각도 해보았어요. 흠 하고 싶은 일이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매번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면 그것도 나름 큰 스트레스일 것 같기도 해요. 그래서 저랑 올라는 요즘 만나는 시간에는 서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집으로 각자 돌아가면 공부나 스팀잇이나(ㅋㅋㅋ) 서로 각자의 시간을 열심히 갖는 것으로 ㅎㅎ

그렇게 서로의 공간을 이해하고 존중해주니까 사이가 더 좋아졌어요. 아이들은 아직 어리니까 지금 당장에 그럴 수는 없을 지도 모르지만, 또 그 나이 때는 징징거리는 아이스러움을 아끼고 사랑해줄 수 있는 시기니까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하겠네용 ㅎㅎㅎ

Sort:  

르바님 말씀이 맞아요~매번 내 시간을 소비하는건 서로에게 스트레스가 될지도 몰라요 그래서 육아스트레스도 있는 것이겠죠ㅎ 그날은 그냥 첫째녀석과 같이 보내고 싶었는지 혼자보단 둘이어서 좋았네요~ 오히려 둘이라 위로도 됐고요^^혼자 있고 싶은 날도 있고
그래도 같이 있고 싶은 날도 있고 그런거죠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