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1등은 뒤에서...ㅎ

제 마음속에서는 역시 일등입니다~ 뒤에서....
저희어머님은 빵을 만들어 주신적이 없어서 ㅠㅠ 평가가 아니되옵니다 ㅋㅋ

ㅎㅎㅎㅎ 저는 어릴때 엄마가 술빵같은거 많이 만들어 주셨는뎅 ^^
저는 뒤에서 일등도 좋아요~~
홀릭님이 땡!! 이라고 종쳐도 즐겁답니다 ^^

오호 술빵도 집에서 만들수 있나봐요~~ 저는 그저 국찌게 등 ㅎㄹ 무난하게 많이 먹었던것 같은데 말이죠~~

네.. 저희 엄마는 술빵 많이 해주셨네요 ^^

차라리 술빵으로 하지 그랬어요ㅋㅋ

ㅋㅋㅋㅋ
술꾼으로 몰락 직전...ㅋㅋㅋㅋ

뒤에서...ㅋㅋ
역시...ㅋㅋ
대댓글만 달고 사라진 베리님ㅋ

다시 나타남! ㅋ

홀릭님 주무시는듯 ^^

일어나라~ 아침해 떴다~ 친구만나러 가자~~
바보같이 보여도~ 난 그가 좋아요~ 푸우~ 곰도리 푸우~~

곰도리 푸우 노래가 있는지 몰랐네요~~
홀릭님~~~ 뭐하심~~~

곰도리 푸우~ 노래 모르시나요호~~ ㅎㅎ
스팀은 옛날 옛적.. 모뎀시절 통신하는 기분이 들게 하기도... 하네요~~

문자를 남겨두면~ 나중에 답이 올것 같은 느낌? ㅎㅎ

영광입니다.. ㅋㅋㅋㅋ

역시 절 인정해주시는 1인이십니다. ^^

늘 유쾌하고 여유가 느껴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