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맘에 드는 하루

in #story6 years ago

모두들 무언의 보팅만을 남기고 가신 덕에 제가 첫댓글의 영광이^^
나는 당신이 내 포스팅에 와서 한 일을 알고있다^^ 그래서, 바로 달려왔지요~
오늘 큰아들과의 데이트가 마냥 달콤하셨다니^^ 제 마음이 다 쓸어내려지는 마음이네요.
전 오늘 두 아이와 게임방을^^ 두 아이는 컴퓨터실로 들어가고 그곳에 있는 카페에서 저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수 있었지요^^ 함께 나갔지만 따로 시간을 보냈어요 ㅋ 참, 웃기죠^^ 없던일인데, 게임방 생기고 일어나는 일이네요. 그래서 주말마다 가게되네요. 바람이라도 쐬러 떠나보려 했는데, 그게 참 쉽지도 않구요. 낼모레부터 아이들 마지막시험, 그리고 큰아이 졸업식, 6월부터 2달간의 방학이 시작된답니다^^ 그때 실컨 바람 쐬러 다녀봐야겠어요.
늦은밤 자기전에 마지막 댓글이네요^^
좋은꿈 꾸세요 ~~

Sort:  

무언의 보팅ㅋㅋ 애드워드님이 있어 다행입니다
무플이 될뻔ㅋㅋ. 아...다시 글루미가ㅋㅋ
첫째녀석 덕에 화를 품은 글루미를 멀리 보낼 수 있었지요^^ 곧 여행포스팅 보는건가요ㅎ
항상 밝기만 하신줄 알았는데ㅠㅠ 어제 포스팅에서 속이 깊고 여린분인걸 느낄수 있었네요
어떤 모습이든 전 다 좋아요^^
애드워드님도 파이팅~ 즐건 오늘 보내세요^^

글루미 안녕~~~ 하셔서 다행^^
여행포스팅 좀 해야할것 같아요. 하루 다녀와서 한 2-3일 쓸 수 있는곳을 ^^
어제랑 그제는 좀 이런 저런 생각 때문에 좀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확실히 떨쳐버렸답니다 ^^ 오이지무침을 너무 씹어먹었나봐요 ^^
홀릭님도 화이팅!!!

하루다녀와서 2-3일 쓸 수 있는곳이 있을까요?ㅋㅋ 아..3군데 다녀오면 되겠네요ㅋ
매일 좋을 순없겠지만 안좋았다가도 다시 돌아갈 수 있다는게 다행이죠^^
글루미는 메가님께 정중히 보내드렸고 메가님이 반사하셔서 다시 반사를 날렸네요ㅋ
어쨌든 보냈습니다ㅋㅋ

두끼 외식에 카페 한 곳 가면~~ 먹스팀 3개 완성... ㅋㅋ 나 혼자 상상을 ^^

먹스팀 3개ㅋㅋ
좋은생각입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