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 나이 칠십에View the full contextyhoh (74)in #stimcity • 5 years ago 운명을 믿지는 않지만 70에 뭔가 이룰수 있다 말해주면 감사히 믿을것 같아요 ^^ 꿈을 꾸니까 살아있는 것이죠. 나이는 우스운 것이고 오늘이 단 하나의 날이죠.
이루실 겁니다. 무엇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