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끝내주는 @swsw3073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섹시한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요염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움짤로보니 새롭군요^^ 카드지갑은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네네 실력이 좋으세요! 다음 기회에 :)

재밌게 잘봤습니다 ㅎㅎ 요새 스달도잘 안나오는데..탕진하셨겠네욯ㅎ

좋은 상품들이 많아서 탕진할 뻔 했는데
다행히 정신줄을 잡고 있어서 탕진은 면했습니다..ㅋㅋ

앜ㅋㅋㅎㅋㅎ저 여기 진짜 가고싶었는데 넘 아쉬웠었는데
서리우님의 움치키치키짤 덕분에 생생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데려오고 싶은 잇템들이 넘 많네용!!!!!

움치키치키짤?ㅋㅋㅋㅋㅋㅋ
다음 스팀시티에서 봐요 지민님!

스팀시티 다녀오셨군요~^^ 신나는 스팀세상이에요ㅎㅎ

네 직접 접해보니 넘나 재밌는것!!이에요 ><

아무리봐도 크로키는 사기인듯합니다^^

어멋 땅콩님 사기라뇨^^!

네.. 사기죠...ㅎㅎ 도대체 어떻게 협박을 했기에 이런 이쁜 그림이 나왔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날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이-12살 여고생으로 그려놨다 ㅇㅈ하십니까?

@칭찬해

스미골님의 칭찬해 감사합니다 :D

우와, 너무 즐거워 보이네요!!!! 제주에서도 한번 열어주시면 안될까요!!!?

제주도!
제가 힘이 있다면 그러고 싶습니다만 .. ㅠ^ㅠ
제주도는 조만간 놀러갈거라능 ㅋㅋ

솔나무님. 제주는 그 상징성 때문이라도 매력적인 곳이니 긍정적으로 검토는 하고는 있답니다. ^^;

오~~~~~~~~~제주도가나요

"Why not?"이라고 하고 싶네요. 제 개인적으로는 적극 추진하고 싶은 의사가 있습니다.

乃乃乃乃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