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일기] 스팀시티 플리마켓을 준비해보자

in #stimcity6 years ago (edited)

가구 만드는 @soonhh 입니다 :D
스팀시티 플리마켓 : 미니 스트릿 인 서울에 참가하기로 결정하고 새로운 나무를 꺼내들었어요

바로바로바로 레드하트!
검붉은 색이 매력적인 나무입니다

IMG_0642-1.jpg

IMG_0671.JPG


첫 만남 기념으로 톱밥을 유리병에 보관해 놨어요
꽃잎 같기도 하네요 :D


IMG_0656.JPG

IMG_0681.JPG


눈매가 작아 촉감이 부드럽고
무게감도 적당히 있어 필기감도 좋아요

첫 제작인데 결과물이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

스팀시티 플리마켓에서 뵙죠!

2018.6.11

Sort:  

우앗!! 참여하시는군요^^ 실제로 뵙겠네요!! 기대됩니다.
우든펜인가요!?

조만간 뵙겠네용 :D
샤프입니닷 !!

우앗 샤프라니 ㅎㅎ 멋져용+_+

유리병 안에 담긴 톱밥조차도 너무 이쁜데요?

그래서 톱밥도 수종별로 모아보려고요 :D

와우.. 너무 멋집니다. 톱밥 통(?) 마저도 안에 살짝 뭔가 넣으면 장식용이나 향수 방향제 등으로 쓸 수 있겠는데요?

네 캄포라고 향이 진해서 벌레퇴치 효과가 있는 나무가 있는데 잘 때 모기 못 오게 방 안에 놓아보려고생각 중이에요 ㅋㅋㅋ

앗, 정말 탐나는 나무네요. 캄포... 꼭 기억해두겠습니다. 그리고 플리마켓 참여 감사합니다. ^^

진지하게, 펜과 톱밥 통 세트로 파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색깔이 너무 예뻐요. 정성들인 작품은 보기도 참 좋아요. 예쁜글 쓸수 있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_^

플리마켓 준비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

네 ^.^ 놀러오세요!

멋있어 부네용ㅎ
Cf광고 느낌

볼펜이 꽃가루에 빠진날이네용ㅎ

우와...기대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쑨님! :-)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플리마켓 관련으로 전달 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스팀챗에 쑨님 아이디 검색이 안 되어서요! 스팀챗 주시면 전달 드리겠습니다! 아이디는 같아요. :-)

우든펜이 심플하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톱밥은 그냥 저렇게둬도 나무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을 것 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