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현장사진 없는 미니스트릿 이야기

in #stimcity3 years ago

스팀시티 미니스트릿이 이틀째군요. 비가 좀 오는 날씨이지만 더욱 분위기 있으니 나들이겸 다녀오셔도 좋겠네요.

전 어제 토요일에 딸아이와 데이트겸 다녀왔습니다. 제가 사는 인천에서 30분 정도면 갈수 있는 거리이고 마침 쉬는날이라 살짝 고민하기는 했었습니다. (이렇게 표현하고 악명높은 경인고속도로 목동 부근의 교통량과 아직은 어린 딸램 챙기려면 정신이 오락가락 하여 고민됐던게 솔직한 마음일까요? ^^ )

결정적인건 @thelump 오쟁님의 내일 들고 갈 그림들 : 토르소 시리즈 의 포스팅 그림들을 보고 방문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문제는 토요일 오전에 딸아이를 준비시키면서 드는 생각이 "스팀이나 or 스달로 결제할것 같은데 스팀잇 지갑엔 충분하지 못한것 같고, 그러면 거래소에서 이동해야하나? 몇개 정도를 보내야 하지? 아 잠깐만 그러면 액티브키도 필요하겠네? 이래놓구선 막상 서둘러 나와버렸네요. ㅠㅠ

차를 가져가야 하는 입장에서 미니스트릿-오시는길 포스팅이 너무나 상세히 주차와 찾아오는 법을 잘 설명해 주셔서 쉽게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별거 아닌거 같아도 중요한게 주차 자리 찾다 짜증나면 답없거든요. ㅎㅎ 더욱이 홍대부근은 주차공간 때문에 진짜 곤욕인데 깔끔히 해결하도록 알려주신점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살짝 걸어서 금방 행사장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날씨가 워낙 습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야겠다고 마음먹고 주문하려는데 점원분께서 반대편을 가리키며 스달결제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시더군요. 순간 앗! 이런 날도 더운데 땀이 더 나기 시작합니다. 오전에 고민하다 까먹어버렸던 내용이 머리를 싹 스치니 당황스러움이 더욱 배가 되더군요.

해결책을 찾기위해 밖으로 나가니 @hanyeol 님께서 노트북을 똭 열고 계신게 해결해 주실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지금 제 상황이 여차저차해서 이러합니다 하니, 계정하나를 파도 되고 아니면 다른 방법들을 잘 설명해 주십니다. 결국 액티브키를 챙기지 않은 제 잘못이지요. 결국 아주 흔쾌히 원화로 받아 주시고, 직접 거래소에서 스달 구매하여 셀러들에게 하나하나 전송해주셨습니다. 이 덥고 습한 날씨에 환한 미소로 너무나 잘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말 훈남이세요~~~

이후 드디어 2층으로 올라가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짜잔~~~~~

그림.jpg
전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이 눈에 그려지는 이 그림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그림 1도 모르는 사람이지만 매일 놓고 바라볼때 나만 느낄수 있는 그런 감정을 전달해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판단했습니다. 또한 그런 저에게 아주 자세히 @thelump 오쟁님께서 직접 이 그림을 그리게된 배경과 내용들을 설명해주시니 더욱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친절하심에 서먹함도 사라지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부탁드려요.

그냥 갈수 있나요? 1분 캐리커쳐 해야지요! 딸아이와 함께 했습니다. 엄마,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외엔 워낙 낯을 많이 가리는 딸램 입이 삐쭉삐죽이라 진땀 좀 났습니다. 평소에 나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왜 나에게 아는체 하냐며 반문하는 딸램이니 그려러니~~ 합니다. 같이 웃는 얼굴로 임하고 싶은데 안되더군요.. 어쩔수 없지요 ㅎㅎ
22.jpg

IMG_4411.JPG

위에껀 @johnbird 님이 그려주신거구요 아랫거는 @thelump 오쟁님께서 그려주신 겁니다. johnbird 님께선 딸아리의 머리핀을, thelump 오쟁님께서는 딸아이의 시무룩한 표정의 특징을, 그리고 항상 짧은 머리를 고수하는 저를 두분다 잘 표현해주신것 같네요~ ^^ 너무나 만족하고 고맙습니다. 비용은 스달전송과 앞으로 수많은 업보트로 대신하겠습니다^^

웃는 표정으로 비교샷 하나 찾아봤습니다. 어떤가요? 똑같나요? ㅎㅎ

IMG_3568.JPG

@onehand 님에게 옆서와 뱃지를 구매하고 내려와서 향초를 지나칠수 없네요. (집에와서 예쁜 옆서를 사진 찍으려 찾으니 이미 딸아이의 장난감 및 낙서도구가 되어버렸네요. 아~~ 이런 그렇게 주의하라고 이야기 했는데...) 대신 뱃지 아주 잘 사용하겠습니다.^^

향기도 맘에들고 비염에 좋다는 종류로 구매했습니다. @atelier-healim 님께서 조목조목 잘 알려주시고 향초 구성도 이쁘고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친절히 적혀 있어 아주 훌륭합니다. 집에 돌아와 태워 보니 아주 맘에 듭니다. 참 그리고 팔로우도 했습니다! ^^

IMG_4401.jpg

IMG_4405.jpg

그림과 함께!

IMG_4407.jpg

그렇게 재밌는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계신분들 모두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고 남은 시간도 흥하길 기원합니다. 다음 기회엔 반드시 스달챙겨 직접 결제 해보겠습니다.

P.S : 미니스트릿 운영시간 때문에 좀 더 일찍 포스팅 작성하고 싶었으나 집에 와서 딸램 케어하고 쓰러졌다 새벽출근하여 정신없이 일하니 이제야 작성하네요. 어쨌든 강렬한 일요일 오후가 되시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고맙습니다!

그림고 이쁘고 향초도 너무 이쁘네요
물건보는 눈이 대단하신거 같아요 ㅎㅎ

아주 대만족입니다^^ 다들 준비하신게 정말 정성이 눈에 보입니다~

끝내주는 @rideteam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짱재밌는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끝내주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어잌후~~ 횡재했네요^^ 고맙습니다.ㅎㅎ

풍부한 따님 표정이 라이드팀님 닮은 것 같군요.ㅎㅎ
득템도 하시고 따님과 데이트도 하시고...
좋은 곳에 잘 다녀오셨네요.^^

점점 나 닮아간다고 사람들이 그래서 걱정입니다~ ㅎㅎ

비와서 걱정했었는데 그래도 많은 분이 오셨나 보내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예,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다. 아마 저녁 시간과 일요일에 더욱 많이 오셨을것 같아요.

그림 좋네요.

저는 캐리커처는
@johnbird 님이 그린 그림 가운데
아이 눈빛이 참 소박하니 좋습니다.

딸아이가 활짝 웃어주면 좋았을텐데 워낙 낯을 가려서 민망할때가 좀 생기더라구요.^^

@칭찬해

감사합니다^^ 처음 받아본 “칭찬해” 였습니다. ㅎㅎ

멋집니다. 멀리서나마 응원하네요.

감사합니다~ 언젠가 전국에서 열리길 바라봅니다~

너무 좋으셨을 것 같아요 ㅜ 저도 가보고 싶은데
멀어서 아쉽네요ㅜ캔들 모으는데 너무 예쁘네요~!!
따님과 함께 한 케리커쳐 너무 사랑스럽네요^^

예, 캔들 이쁘고 향도 좋아서 만족스러워요^^ 캐리커쳐도 딸아이와 함께 그려서 더욱 남다르네요~

좋은 구경하셨네요~ 가까우면 저도 가보고 싶네요ㅋ

예, 저도 거리가 그리 멀지 않아 아이와 같이 가볼수 있었습니다~

오오 미니스트릿 다녀오셨군요. 따님 웃는거 너무나 예쁩니다. 그래도 사진찍을 때는 웃어줬나보네요 ㅎㅎ

저와 있을때는 그렇게 활발한데 낯선 사람들만 보면 어찌나 낯을 가리는지 좀 걱정되기도 합니다^^ 차차 나아지겠죠~ㅎ

그림도 사진도 멋지십니다^^

ㅋㅋ 예쁜 딸을 두셨네요^^

제 자식이니 엄청 이쁩니다만 왜케 말을 안듣는지... 아주 힘드네요~ ㅎㅎ

아니요. 사진이 훨씬 나아요.ㅋㅋㅋ
오쟁님 그림은 정말 예술이네요. 심리테스트 그림같기도 하고...^^
향초는 사용하기 아까울 것 같다.. 했는데 바로 불붙이셨네요.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그림 참 좋더라구요. 바로 뜯어서 사용해야 제맛! 아닙니까? ^^

따님과 데이트하셧네요 ㅎㅎㅎ 사진보니 더 못가서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넵~ 잘 다녀왔습니다. 아마도 더욱 풍성하게 또 열리지 않을까? 합니다.

비바람이 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이와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셀러로써 준비하시고 수고해주심에 즐거운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오쟁님 그림 느낌있네요~~^^ 추상적인데 인물들이 보이네요. 저도 가까우면 방문하고 싶은데, 포스팅으로나마 간접적으로 느낌 짐작합니다ㅎㅎ

예, 이야기 들어보니 여인의 누드를 그린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제 기억과 상상의 마음이 합쳐져 바라보게 되니 너무나 맘에 들어 구매하였습니다~^^

저에게도 소중하고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반가웠습니다:) 그나저나 초상화는.. 지금 보니 좀 죄송스럽네요 ㅋㅋㅋ

저도 아주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초상화는 볼때마다 씩 하고 미소 지어집니다~ ㅎㅎ 좋은 기회를 주심에 작품은 감사한 마음으로 항상 감상할께요~

You received 88.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07. Congr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