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망의 스팀시티를 가다 - 스팀잇의 금손 작가들이 한 자리에!!

in #stimcit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 드디어 말로만 듣던 스팀시티에 다녀왔는데요,

그것도 첫 손님으로요!!

KakaoTalk_20180630_222029813.jpg

저 건물을 모두 대관하여 1~3층까지 모두 사용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오늘 오전에 @piggypet님과 @hopeingyu님과 함께 아침에 바로 가보자고 약속해서 스팀시티가 열리는 11시에 찾아갔죠. 정말 가까움에도 불구하고, 너무 날씨가 꿉꿉해서 제일 먼저 도착한 제가 센스있게 아메리카노을 세잔 사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KakaoTalk_20180630_222030178.jpg

컵들은 웃고 있었으나, 내 표정은 그러지 못했다고 한다.

다 모이고 나서 갔더니 반가운 얼굴들이 몇 분 보였습니다!

스팀시티에 계신 분들 대부분을 알지는 못했던 분들이지만, kr-youth 멤버인 @grapher, @ccodron, @ukk, @sumomo, @onehand님께서 이번 스팀시티 미니스트릿에 셀러로 참여했기 때문에 첫손님이었던 저희는 더욱 더 반가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image.jpg1image.jpg2

@ccodron님의 진열대인데요, 아마 이분이 가장 특이하지 않나 싶습니다..ㅋㅋㅋ 진열대가 무려 1층과 2층에 하나씩 있었어요.. 2층에서는 주로 사진과 액자를 판매했고, 위 사진의 1층(심지어 야외.. 너무 더웠어요...)에서는 팔찌, 귀걸이 등의 악세서리 및 캔들, 그리고 선유기지 대장님 @kindbreeze님의 위탁판매 물건인 텀블러, 머그잔, 선유기지대원 뱃지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건도 다양해서 오늘 많이 나갔다고 합니다! 저는 여기서 제일 비싼(?) 그린피 캔들을 구입했습니다(28000원)

KakaoTalk_20180630_222028259.jpg

여기는 2층에 위치한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 @onehand님의 진열대입니다.정말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태블릿으로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던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파우치, 캘리그라피가 들어가있는 엽서, 손거울 등을 판매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엽서 1세트를 구입했네요!(5000원)

KakaoTalk_20180630_160921459.jpg

그리고 여기는 마찬가지로 2층의 낭만로망 @grapher님의 진열대입니다. 낭만이 있는 사진작가인만큼, 사진엽서를 위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두줄로 진열되어 있었는데, 1줄(12장)에 15000원이었습니다. 1장에 1스달 정도였던 것 같네요. 여기서도 저는 엽서 1세트를 구입했습니다(15000원)

KakaoTalk_20180630_222026913.jpg

1층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이곳은 @hyominute님의 진열대입니다. 스팀시티 참가자 분들 중에서도 유니크한 가죽 공예를 하셨어요. 이것이 무려 취미로 하는 것이라고 하셨으니, 정말 금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주로 팔찌, 카드케이스, 휴지케이스(특이...) 가죽 파우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가죽팔찌(10000원)를 구입했습니다.

KakaoTalk_20180630_222027989.jpg

2층의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의자인데, 이곳에서 '벌떼크로키'를 진행했습니다. 오늘 그곳에 있다가 깜빡하고 크로키를 받지 않은게 제일 아쉽네요 ㅠㅠ @johnbird님께서는 1분만에 그리는 크로키(예상 외로 특징을 짧은 시간에 잘 잡으심), 그리고 @sumomo님의 고퀄리티 인물화까지 더해져 개성있는 작품이 완성되는 곳입니다.


KakaoTalk_20180630_222402446.jpg

여기서부터는 제가 구매한 물품들인데요, @traveler.terry님께서 여행하시며 직접 찍으신 사진들로 만든 엽서들이에요. 저는 탁 트인 풍경 사진을 정말 좋아해서 구매한 4장의 엽서 모두가 그런 것들이었습니다.

KakaoTalk_20180630_222402726.jpg

왼쪽은 @grapher님의 사진엽서 세트, 오른쪽은 @onehand님의 사진엽서 세트인데요, 심플하지만 소소한 일상이 담겨있는 듯한 로망님의 사진과, 사진과 정말 잘 어울리는 글씨를 써넣어 소장하고 싶게 하는 한손님의 엽서입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역시 한손님께서 제작하신 스라밸 스티커입니다. 정말 맘에 드네요 :)

KakaoTalk_20180630_222403054.jpg

이번엔 @ccodron님의 캔들과 @hyouminute님의 가죽팔찌입니다! 캔들을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시향했을 때부터 느꼈던 좋은 향기가 너무 기억에 남았고, 가죽팔찌는 구입할 때 효미닛님께서 바로 제 손목에 맞춰 잘라주셔서 바로 하고 다녔습니다! (학원원장님께서 예쁘다고 어디서 났냐고 물으셨어요!!)

KakaoTalk_20180630_225025362.jpg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atelier-healim님께서 수제비누 샘플을 두개 나누어 주셨습니다! 제 얼굴을 보며 피부가 깨끗하다고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나도 좋았다는~~


사실 그곳에 있는 것들을 다 사보고 싶었으나, 그게 쉽지만은 않더라구요... 제가 스팀시티 공지가 나왔던 약 3주? 전부터 나왔던 스달은 하나도 쓰지 않고 이날 사용하는 것만을 위해 모두 모아두고 있었는데, 1시간 30분만에 60스달중에 50스달을 탕진했습니다....ㅎㅎㅎ

사용내역.png

정말 많이 썼네요.. 하지만 있기만 하면 다른 곳에서도 많이 샀을 것 같습니다ㅋㅋ

오늘 진짜 즐거운 2시간을 보냈습니다! 되면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ukk형 친형처럼 너무 친근해서 좋아요.. 다음번엔 망치 한번 실제로 보여주심이..끌끌
조만간 블랙라펠 한번 들를게요!!

@lagom40누나 진짜 열심히 일 도와주시던데, 더운데 고생많으셨어요~~ 저도 누나같은 친구가 있었으면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스팀시티가 과연 실현될지 처음에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로 보니 그것이 괜한 걱정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많은 능력있는 분들께서 노력하신 덕분에 이렇게까지 될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스팀시티는 내일까지 계속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저는 시간이 되면 내일 잠시라도 한번 더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맞아요 피넛님 피부가..👍👍👍👍 아주 유쓰들을 챙길줄 아는 분이신거같아요! ㅋㅋㅋㅋ 같이간 분들을 위해 커피도 사주시고, 셀러로 참여한 분들을 위해 제품도 사주시고!

엥... 저는 그정돈 아니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 그래도 칭찬을 받으니 기분은 좋더이다!!
허허.. 이런게 사는재미 아니겠습니까!! 같이 가는 사람들이 기분 좋으면 저도 좋고, 멋진 일을 하는 분들 물건을 사면 또 즐거우니까요!

삑 블랙라펠 사진 없음! ㅋㅋㅋㅋㅋ
온다고 고생했어 ㅋㅋ 또 조만간 만나자규 몽댕이 들고갈거니까

헛 아닙니다...! 멀지도 않은걸유 뭐!! 그냥 형이랑 다른 사람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었던 것만 해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지 않겠습니까~~~ 형 사투리 너무 매력있음..!!

몽댕이가 대체 어캐 생겼는지 궁금하네요^^..

습하고 묘한(?) 날씨에 찾아와줘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ㅋㅋ

진짜 꿉꿉한 날씨에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멋집니다... 오늘까지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네요 : )

스팀 시티 갔다오셨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신거 같아서 너무 좋아보이네요.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네! 이번이 첫 행사라서 더 의미가 깊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시간 있으시면 한번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꼬드롱과 라곰 보고싶어서라도 잠깐 들려야겠어요 흐흐.
그나저나 스팀루팡러처럼 팡팡썼네요! 칭찬해요 땅콩!

오 오늘 가시는건가요~~ㅋㅋㅋㅋ 어제 진짜 첫손님으로 갔어서 오늘은 물건들이 얼마나 남아있을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저는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왓~! 생생한 현장에 함께 있는거 같아요~
글 감사합니다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다시한번 구매에 감사드립니다^^ 이쁘다고 하셨다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효미닛님! 저는 이 팔찌를 끊어질때까지 차보려고합니다..ㅎㅎㅎ 하지만 가죽이니 끊어질 일이 없겠죠!!! ㅎㅎ

끊어지면 a/s 해드립니다^^ ㅎㅎㅎㅎ

커피 잘마셨습니다 행님 공짜는 아메리카도 맛있게해주는군요

아메리카노는 아무때나 맛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