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ic Catch] 나는 언제나 거기에 있었지

in #stimcity2 years ago (edited)


IMG_2841.JPG

Avila, Spain



“한 가지만 더 확인해 두고 싶은 게 있어. 아까 문득 생각했지. 문득 깨달았어. 나는 지금까지의 인생 속에서 줄곧 자네를 찾아 헤맨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거야. 그리고 지금까지 여러 장소에서 자네의 그림자를 보아 온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 자네가 갖가지 형태로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 느껴진단 말이야, 그 모습은 굉장히 어슴푸레했지. 어쩌면 자네의 극히 일부분에 지나지 않았는지도 몰라. 하지만 이제 와서 돌이켜보니, 그게 전부 자네였던 것처럼 생각된단 말이야. 나는 그렇게 느끼는 거야.”

양 사나이는 두 손의 손가락으로 모호한 형상을 만들었다. “그래, 당신의 말대로야.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대로야. 나는 언제나 거기에 있었지. 나는 그림자로서. 단편斷片으로서, 거기에 있었어.”



_ 댄스 댄스 댄스, 무라카미 하루키



二天十八年 十月五日




Unit 166.
Photo by @kyotobada

이전글 | 다음글







* 교토바다에 관한 소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8.35
ETH 2640.1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