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 을 다녀왔습니다!!

in #stimcit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써야할글이 많은데 안쓰고 게으름과 놀고있는 @danbain 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엄청나게 내렸네요. 비가 왔지만 전 오늘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그럼 미니스티릿에서 어떤걸 구매했는지 정리해볼까요

  • 1층에서 @ccodron님이 판매하고있는 팔찌를 구매했습니다. 팔목이 너무 얇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제 팔에 맞는 팔찌가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입고있는 셔츠는 @ukk님의 블랙라벨에서 맞춘셔츠 입니다.

image.png

  • 그리고 @hodolbak님이 판매하시는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어머니께서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시네요.

  • 2층에서 초상화를 의뢰했습니다. @sumomo님과 @johnbird님이 저를 위해 초성화를 그려주셨습니다. 그리기전에 스톱워치를 켜고 그리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여러가지 표정을 지어달라고 해서 여러가지 표정을 번갈아가면서 지었는데 사진은 뭔가 해탈한 표정이 나왔네요....

@johnbird님의 작품

@sumomo님의 작품


스팀페이로 진행되는 방식이 생소하면서도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스티미언을 만나는 기회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티미언들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친해질수 있는 기회가 늘고있네요.

휴일을 정말 즐겁게 보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글을 하도 안쓰다가 쓸라니까 힘드네요ㅠㅠ 자주써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음글은 밋업후기글로 올려야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앜ㅋㅋㅋ그림이 정말 단바인님의 특징을 깨알같이 잘 잡았네용!!!

그래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께서 마음에 들어하신다니 다행이네요.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호돌박님!!ㅋㅋㅋㅋ

단바형 오신다고 고생하셨어요 ㅎㅎ
맞춤셔츠도 입고 와 주시고 캬캬 쵝오

만나서 재밌었으요 ㅋㅋㅋㅋㅋㅋ

이런 프로젝트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신기한 프로젝트였습니다 ㅎㅎ

셔츠가 참 멋지네요 ㅎ

@ukk님의 블랙라벨에서 제작한 셔츠입니다 ㅎ

와 프로필 사진으로?ㅋㅋㅋ진짜 재밋엇을꺼 같아요 다른 약속들로 못가서 넘 아쉽네요!!!ㅠㅠㅠ

저걸로 프로필사진 바꿀생각있어요 ㅋㅋㅋㅋ다음행사때 만나여!

이렇게 스팀잇이 하나의 온라인 플랫폼을 넘어서 오프라인으로 보다 대중적인 매체가 되어 넓이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기획하신분들도 그부분을 중점적으로 생각하신듯합니다 ㅎㅎ

스팀시티 다녀오셨군요! 저도 가고 싶었는데 해외라 못 갔습니다 ㅠㅠ 사오신 물건도 다 이쁘고 그림도 귀엽네요 ㅎㅎ

해외시군요ㅜㅜ 아쉽네요 ㅜㅜ 스팀시티에 사온 물건이 다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조금만 일찍갔으면 만났을텐데...넘나 아쉽 ㅠ.ㅠ

아 아쉽네요ㅜㅜ 기린아님 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