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 나이 칠십에View the full contextdaegu (64)in #stimcity • 5 years ago '내 나이 칠십에'에 대한 느낌은 내 현재 나이가 몇 살이냐에 따라 다를텐데, 이왕 느끼고 깨달을 거라면 조금 더 일찍 하면 좋겠다 싶습니다.
이미 하고 계신 게 아니라면 지금 바로 함께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