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내 나이 칠십에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timcity • 5 years ago 내 나이 칠십이 아닌 육십에 제 자신에게 사치를 부리려고 준비 하고 있습니다. 스팀이 만배 가기를... 하고 싶은 일을 칠십이 아닌 팔십까지 하고 죽고 싶네요. 열심히 사치부리면서요...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전까지는 못 죽습니다. 고자리로 다시 돌아올 테니까요. 삶의 사치를 마음껏 누리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