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천식을 극복하고 풀 마라톤을 완주한 멋진 청년의 영상!! [곰발바닥 내발바닥 스테픈 일상]

in #stepnkr2 months ago

생애 첫 순간을 제대로 경험하고 싶어서 국내 여건보다 해외 여건이 좋다면 해외를 가서 하려고 고집 부리는 것이 있을텐데요.

저는 그 중 하나가 번지펌프입니다.

정말 최악의 사고로 인해 사망할 수도 있는데... 이왕이면 경치 좋은 곳에서 최악을 맞이하고 싶은 욕심이랄까요;;;

아무튼! 요새 러닝 콘텐츠만 보다 보니 유튜브 메인에는 러닝 관련 영상이 가득가득한데요.

엊그제 봤던 감동적인 영상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첫 인상은 비리비리하고 운동과는 거리가 있어 보이지만 알고 보니 복서 출신...

세계 여행을 하면서 마라톤 대회도 나가게 된 것 같더라고요.

스페인에서 마라톤을!!!

요즘은 일본 마라톤 관련 영상도 많이 보는데 유럽 대회 경험 영상이라니 신기해서 보기 시작했거든요?

첫 인상과 달리 페이스도 상당히 빠르고 첫 풀코스, 게다가 시차부터 완전히 다른 유럽, 스페인에서 완주라니...

중간 중간 힘 빠진 멘트도 가만히 듣다보니 공감도 되고 힘도 되고 그렇더라고요.

그런데 충격!!

천식을 앓은 청년이라는 것!!

군대에서 선임들이 구보까지 100% 열외 시켜줬을 정도라니 보통이 아니었을텐데...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지 상상도 하기 힘들지만

결국 15년 만에 풀코스를 완주!!!

저는 진짜 마흔 되기 전에 꼭 뛰어볼겁니다!! 완주 못 하더라도 ㅠㅠ

그리고 유튜브에서

해외 마라톤 영상 보면 주민들이 열심히 응원해주는 모습이 많이 나오는데

정작 달리지도 않고 화면만 보는데도 막 에너지를 받고 그렇네요 ㅋㅋ

KakaoTalk_20240304_014311224.jpg

Sort:  

군대에서 '선임'들이 열외를 시켜줄 정도면
진짜 심각하셨을텐데 ㅠㅠ

정말 인간승리네요;;

게으른 저는, 급...쭈글.. 'ㅡ';; ㅋㅋㅋ

에이~ 풀코스 완주하는 분들도 자칭 런린이라고 하십니다 ㅋㅋ
쫄지 마세욥!!! 안 해서 못 할 뿐 못 해서 안 하는 것이 아닙니다!! :- )

풀코스 완주 할 수 있습니다~!!

4월21일 하프.... 상상만 해도 심장이 막 벌렁거려요 ㅋㅋ 어떻게든 완주를 한 번 해봐야 자신감이 붙을 것 같아요! 풀코스는 천천히!!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2.45
ETH 3117.7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