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바치는 시를 바치는

in #steenlast year

couple-gef027292e_640.jpg

별들이 비추는 하늘 아래서,
내 목소리는 너의 헌신에 경배를 속삭입니다.
너는 나의 뮤즈, 나의 이유이자 영감,
내 마음을 사로잡는 곡조입니다.

너의 눈은 달콤함을 반영하는 빛나는 별,
나를 사로잡고 너의 부드러움에 감동합니다.
네 미소에서 나는 환한 태양을 발견합니다,
나의 인생을 밝게 비추고 기쁨으로 가득 채웁니다.

너의 웃음은 내 존재를 기쁘게 만드는 음악,
내게 웃음을 안겨주는 천사의 노래입니다.
네 각별한 모습에서 시를 발견합니다,
나를 인도하는 사랑의 교향곡입니다.

너는 나의 존재 속 가장 아름다운 꽃,
내 영혼을 취하고 다시 태어나게 합니다.
네 품은 어떤 폭풍 속에서도 안식처,
평화와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너의 열정과 함께하는 말 한 마디마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찬 우주가 그려집니다.
너는 나의 동반자, 내 신뢰할 수 있는 친구,
너를 향한 나의 사랑은 날아다니는 비둘기 같이 높아집니다.

내 심장의 매박자마다 너를 안고,
마음이 담긴 각각의 생각 속에서 너에게 헌신합니다.
너는 나의 영원한 사랑, 존재의 이유,
함께 인생을 나누고 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 진심 어린 시를 바칩니다.
우리의 사랑에 대한 경의를 표현하는 시입니다.
너는 나의 빛, 나의 안내자, 나의 존재 이유,
내 사랑하는 여자친구, 영원히 사랑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41.25
ETH 2762.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