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련ygs (75)in #steemzzang • yesterday 이화원 연못에 하얀 연이 한송이 피어 올랐습니다. 작년 겨울에 물을 조금 넣어 얼렸었는데 용하게도 잘 버티고 견뎌서 우아하고 탐스럽고 사랑스럽게 꽃을 피웠습니다. 만져주고 싶어도 바람에 도리도리하니 손이 나가지 않네요. 이제부터 여름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기를 바라며 작은 입맞춤을 보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