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상장코인 셀레스티아 TIA 대규모 덤핑으로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마크 브라이언 입니다.
2023년 10월 말에 출시된 이후 셀레스티아는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최근에 가격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락은 주로 에어드랍을 통해 토큰을 받은 시빌 그룹에 의한것으로 분석되고 있다고 합니다.
Celestia TIA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celestia/
현재 가격은 7,437원 입니다.
2023년 11월 13일
셀레스티아는 네트워크 초기 사용자들에게 총 6000만 TIA를 에어드랍 해줬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이중 약 20% 시빌 그룹에 의해 통제되고 있으며, 거래소를 통해 대량으로 TIA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는 코인 가격에 압력을 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에어드랍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의 인지도를 높이고 커뮤니티를 확장하는 전략으로 사용되지만, 이 경우에는 가격 하락과 시장 불안정성을 초래할수 있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셀레스티아의 대응 방안이나 조치에 대한 정보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코인이 약간 에어드랍으로 받은 코인을 덤핑하고 있다는 소식인듯입니다.
차트상으로는 엄청오른것 같은데요.
항상 코인은 언제 떨어질지 모르니 수익이 많이 발생하셨다면 원금은 항상 챙겨주세요.
바이낸스 추천인 링크
https://accounts.binance.info/register?ref=YRWYWXDM
추천인
YRWYWXDM
음.... 제게는 어려운.... 전문가시네요. ㅎㅎ
저도 요즘 관심있게 다시 암호화폐 글 적어보고 있어요. 인공지능의 도움 플러스 영문으로 되거 요약 정리 글이에요.
셀레스티아는 네트워크 초기 사용자들에게 총 6,000만 TIA 토큰을 에어드랍했습니다. 에어드롭은 2023년 8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참여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어드롭 수량은 각 자격별로 다음과 같이 나누어졌습니다.
한편, 셀레스티아의 TIA 토큰 에어드롭은 시빌 그룹과 에어드롭 사냥꾼에 의해 토큰의 55.7% 이상이 불량 지갑으로 흘러들어갔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