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구매 튜토리얼 / 스팀페이코 , 스팀샵 바라는 점.

in #steemshop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segyepark 님의 스팀샵에서 구매를 하고

스팀샵의 사용방법을 작성을 해보고자 합니다.





스팀샵을 들어갑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팀샵으로 이동합니다.)





먼저 스팀커넥트 로그인을 합니다.





스팀샵에 입점되어 있는 많은 판매물건을 볼 수 있습니다.
(@leesol 님의 '만화로 보는 블록체인' 책을 구매 해보겠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을 클릭하신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과 , 전화번호를 설정 합니다.





배송받을 주소 를 설정합니다.
(국가 , 도시 , 주소 , 상세주소 , 우편번호 , 배송받는 사람 을 기재합니다.)

작성 하신 후 ,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스팀커넥트 를 통해 steemshop.online 으로 송금을 합니다.
스팀잇 계정과 , Active Key 를 통해 SIGN IN 을 하실 수 있습니다.

SIGN IN 을 하시면 , Congratulations 완료가 되었음을 알립니다.





구매내역을 들어가시면
결제완료 상태가 되신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써

스팀샵에서 @leesol 님의 '만화로 보는 블록체인' 책을 구매 했습니다.

제가 걱정한거 보다 훨씬 편하게 구매완료를 했습니다.

일반 인터넷쇼핑과 큰 차이가 없다고 느꼈고,
Active Key 와 SBD 만 가지고 계시다면 편하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책 올려주신 @leesol님께 감사인사드리고
잘 읽겠습니다.




스팀잇을 통해 실물경제를 이루어 질 수 있는
스팀페이코 , 스팀샵 에 개인적인 바라는 점을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판매사이트와 , 결제 수단 이라 추구하는 방향이 다르지만,

좀 더 발전되고 서로의 윈윈을 위하여 작성을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바라는 점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https://steempay.co/

온라인 쇼핑사이트 구현
오프라인 매장리스트 구현
홍보
STEEM 거래지원


https://tool.steem.world/Shop

좀 더 많은 화폐지원 구현
다양한 상품 입점 업데이트
홍보
구매자를 위한 보팅페이백 시스템



일단 이정도 바라는점을 작성하도록 하고
생각나는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라는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페이코 , 스팀샵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이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오앙 알기 쉬운 튜토리얼!

제 물건도 보이는 군요 캬캬캬캬
활성화 가즈아~

ㅎㅎㅎ 암만요~ ㅋㅋㅋ 활성화 가즈아!!

실제로도 멋질거라 생각하는 1인! 멋져요!

ㅋㅋㅋ실제로는... 쿨럭..여러 문제점이 많습니다..ㅋㅋ

오우야 정말 쉽게 구매할수 있네요 ㅎㅎ 스달이 없어서 구경만 하고 있었는데 ㅎㅎ 구매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한번 둘러보세요^^ 정말 구매하고싶은거 많습니다!

글은 멋진데 .... ㅅㅈㄹㄴ.... ㅇ....

지금 집인가..? 집이지??

뭐, 왜. 경찰 불러야겠다ㅠ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달려라

저도 조만간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ㅎㅎ 정말 편하네요..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는 바램뿐입니다!

한번들어가서 둘러보세요^^ 정말 편하고 , 내가 받은 보상으로 뭔가 실물경제를 이룰 수 있다는 재미가 또 있습니다.

역시 열일하시는 지젤님^^

아닙니다..ㅋㅋ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스팀샵 구경 다녀왔어요.
스달 발행이 안되서 스달을 모으자 모으자 하는 중입니다.
스팀으로도 결제 되나요?소곤소곤^^

ㅎㅎ 스팀으로는 결제가 안되더군요^^.... 너무 아쉽죠?

저와 같은 문제가 있는 분들이 계시니 어쩌면 곧 개선되지 않을까 기대해봐요^^:);;;

네 저도 바라는점입니다.
스달이 발행이안되다보니 , 추후에도 이런 문제점이 야기 될 수있기에 스팀으로결제되는 시스템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팀샵 이용하게 스팀아 가격 좀 오르자~~

ㅎㅎㅎ 스팀샵이용은 고정 스팀달러라...^^;; 올라도 소용없을듯합니다 ㅋㅋ

OMG !

완전 쏘오오오오오~옥 뙇~! 들어오는 짤~!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