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펑크즈 NFT 구입후 스팀잇 관심이 생겼습니다.

in #steempunks2 years ago

크립토펑크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스팀펑크즈 NFT보자마자 홀린 듯 구매하였네요.

충분히 공부하고 민팅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엔 선 민팅 후 공부하네요.

스팀펑크즈 NFT 프로젝트가 정말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글쓰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123123213213.PNG

제가뽑은 NFT 자랑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스팀잇 화이팅!!

Sort:  

환영합니다~
스팀펑크 통해서 활동을 하셨군요~ ^^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초보라 잘 모르지만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 감사합니다 ^^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스팀펑크 구입하니 정이 듬뿍듬뿍 가네용~

환영합니다~^^ 아..콜렉션 부럽습니다. 에픽도 있으시구..

감사합니다 사람욕심이라는게 레전더리도 뽑고싶었는데 아쉽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사람욕심이라는게 레전더리도 뽑고싶었는데 아쉽네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팔로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뵈요~

뽑기운이 정말 좋으시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안녕하세요, 한국 스티밋을 지원하는 @support-kr입니다.

  1. @support-kr 포스팅에 댓글로 님의 포스팅 주소를 날마다 달아주시면 3번째 포스팅부터 매 포스팅마다 2스팀씩 보내드립니다.
    • 하루(0시부터 24시) 한개의 포스팅만 인정하며, 2주~1달간 보내 드립니다.
    • 부계정은 대상이 아닙니다. (스티밋 초보를 지원하는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2. 스티밋에서 보팅 많이 받는 방법입니다
    • (1) 우선, 매일 글을 쓰는 것이 중요합니다
    • (2) 노출을 늘려야 합니다. 팔로워가 아니면 글이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팔로워를 늘려야 합니다.
    • (3) 팔로워들의 포스팅에도 보팅을 해주어야 합니다. 보팅을 안해주는데 받기 힘듭니다.
    • (4) 본인의 스팀 파워를 늘려야 합니다.
    • (5) @support-kr을 포함하여 많은 이벤트 글들을 놓치지 않고 참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37.78
ETH 3242.80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