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응원합니다.
충분히 좋은 아빠세요. ^^

부족한 아빠죠. 죽는 날까지 노력해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응원합니다~
지지고 볶고 힘들겠지만 화이팅이요~~^^

그래도 행복합니다.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초은이 많이 컸네요.
까까 머리 그나마 볼만도 합니다. ㅋㅋ

가끔은 누군가에게 터 놓고 싶은 말이 있는데, 누구를 불러서 하기 힘들 때에 이 곳도 참 좋습니다. 저도 가끔은 그래요.

답답한데, 누군가에게 소통은 하고 싶은데...그러면 또 누군가를 괴롭혀야 하고 감정 소비 해야하고...

그래도 행복한거죠? ^^

겁나 행복하죠^^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좀씩 나아지는 딸이되길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감사한 딸입니다. 가끔 사고를 쳐서 그렇죠. 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jcar토큰 보팅합니다. @banguri 님이 보팅 선물해주셨습니다.

좋은 아빠이십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가끔은 정보보다 마음 속 이야기가 더 공감이 가지

그렇군요. 네이버 블로그에도 엄청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해주시네요. 형님 말씀이 맞는 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