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s first snowfall | 뉴욕 11월에 첫눈이라니

in #steempress6 years ago (edited)


뉴욕에 11월15일 첫 눈이 내렸습니다. 11월중순에 눈이라니 그것도 아주 많이도 내렸습니다. 덕분에 교통은 거의 마비수준에 어리석게 차를 가지고 나갔던 저는 4시간을 도로에서 허비했습니다. 이날 사고도 참 많이났었는데 무사히 집에 도착한 것만해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버라이어티한 사진들도 몇장 찍게됬습니다. 그래서 어제 본 따끈따끈한 뉴욕 첫눈 사진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위 사진은 34가 메이시스 백화점 건너편 횡단보도입니다. 코리안타운도 가깝고 엠파이어스 빌딩도 가까운 곳입니다.

 

 


 

New York's first snowfall


뉴욕 11월에 첫눈이라니


 

 

 


이날 오후 2시반정도에 눈발이 세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시원하게 내리는 첫눈이 너무 반갑더라고요. 몇시간 후에 일어날 최악의 순간은 전혀 예상하지 못합니다. 퀸즈보로 브리지를 지나서 라과디아 커뮤니티 칼리지앞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7번트레인이 다니는 다리? 교량? 아래입니다. 주차장인데 전 사진을 찍기위해서 잠시 주차를 합니다. 가끔 이곳에서 영화 촬영도 하더라고요.

 

 

 

 

 


미국에서 제가 좋아하는 차량이 몇개있는데 이 작은 우체국 차량도 제가 참 좋아합니다. 앙증맞은 사이즈에 귀엽게 생겼습니다. 보통 미국은 운전좌석이 왼쪽인데요. 이 우체국 차량만 운전석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유는 인도로 바로 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라고하네요.

 

 

 

 


첫눈이라 아무도 밟지 않는 곳에서 이렇게 발도장도 찍어봅니다. ㅎ

 

 

 

 

 


창고에 차를 주차하고 밖을 보니 도로에 눈이 조금 많이 쌓였네요. 창고에서 바라보는 밖 풍경이 눈이 쌓이니 참 예뻐보입니다. 눈은 모든것을 아름답게 해주는 마법가루네요.

 

 

 

 


갑자기 집에가는 길에 재난을 만나게됐습니다. 맨하탄으로 들어가는 도로가 이렇게 한시간째 막혀버렸습니다. 참고로 요즘 뉴욕번호판은 저렇게 노란색입니다. 제가 포스팅했던 뉴욕 번호판이 훨씬 예쁘네요.

 

 

 

 

 


옆을 바라보니 버스 기사도 포기상태네요.

 

 

 

 


이정도 경사에도 차량이 못 올라가서 힘을 합쳐서 서로 밀어주었습니다.

 

 

 

 


악천후를 뚫고 맨하탄에 입성했습니다. 가운데 빌딩은 킹콩이 올랐던 엠파이어스 빌딩입니다. 눈때문에 잘 보이지 않네요.

 

 

 

 


34가 엠파이어스빌딩 1층 스타벅스입니다. 처음 미국에 와서 어학원을 3개월 정도 다녔었는데요. 날마다 이곳을 다녔던 기억이 남는 추억의 장소입니다.

 

 

 

 


길위를 청소하는 아저씨 참 깨끗하게 치웠네요. 보통 맨하탄에서 비싼 빌딩앞에는 눈이 아무리 많이와도 깨끗하게 치워져 있습니다.

 

 

 

 

 


정말 11월에 이렇게 눈을 치우는 모습을 보게될 줄은 몰랐습니다. 저도 창고에 있는 눈삽을 차에 넣어두어야 할 것 같아요.

 

 

 

 


이 길은 모두 맨하탄 34가 모습입니다.

 

 

 

 


메이시스 백화점 횡단보도입니다. 다음주에 메이시스 퍼레이드가 이곳에서 열리는데 눈이 와버렸네요.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위해서 인지 벌써부터 백화점 근처는 바리게이트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백화점을 보니 겨울장식도 보이네요.

 

 

올겨울도 정말 추울거 같다는 느낌이 드는 첫 눈이었습니다. 한국의 첫눈 소식도 기대되네요. 다들 좋은 주말보내세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http://www.steemcoffee.co/magazine/new-yorks-first-snowfall-%eb%89%b4%ec%9a%95-11%ec%9b%94%ec%97%90-%ec%b2%ab%eb%88%88%ec%9d%b4%eb%9d%bc%eb%8b%88/

Sort:  

비오는 날은 싫어하지만 눈 오는 날은 정말 좋아하는데, 간혹 겨울에 한국에 가더라도 이상하게 눈 오는 날은 피하게 돼서 눈 맞아본지 좀 된 것 같아요. :( 사진을 보니까 괜시리 발가락 끝이 얼어붙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부럽습니다.

^_^ 눈 맞을 기회가 별로 없으시겠네요~ ㅎ 올겨울에는 적당히만 와주면 좋겠습니다. ㅎ

눈이 왔군요
우리나라도 곧 눈이 내리겠어요
요번겨울은 엄청 춥다고 하던데

(╹◡╹)네 이번 겨울이 심상치 않을것 같아 걱정입니다~

첫 눈치고 양이 어마어마했네요!

(╹◡╹)올겨울 첫인상을 강하게 남겨주고 가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 벌써 눈이 이렇게 많이 내리네요.
이번에는 미국과 한국에 폭설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네요

^_^ 네.. 그것도 너무 많이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사진 한장 한장이 너무 좋습니다.
뉴욕의 첫눈을 함께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반님 제가 감사하죠~ 도로에서 막혔지만 운좋게 사진 몇장은 건졌네요~

스팀에서 뉴욕을 보니 좋네여.

^_^ 감사합니다~

꺄앜!
저도 어제 첫 눈 와서 첫눈 포스팅 생각으로 무작정 나갔는데.. 건진 사진이 하나도 없어서 포스팅 포기했는데 아론님 포스팅 보니까 너무 좋네요.. 2018년의 첫 눈! 뉴욕에도 이쁘게 내렸네요. 트레픽이 호러블 했다지만 그래도 눈호강?도 하고 안전하게 집에 도착하셨으니 다행이에요. 맨하탄에서 뉴져지로 출퇴근하는 제 친구는 8시간 걸렸대요. 🙄

첫눈이 정말 호되게 왔네요. 저도 도로에서 밤을 지내야하나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눈이 꽤 많이 내렸네요! 추운 건 싫지만, 멋집니다:D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저도 이제는 따뜻한게 좋더라고요~ ㅎㅎㅎ

벌써 눈이라니~ 올해가 추울 거라는 경고일려나요...ㄷ ㄷ ㄷ

@,,@ 네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787.88
ETH 2991.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