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SBD 거래 지원!!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스팀페이코는

KRW, South Korean won
GBP, Pound sterling
JPY, Japanese yen
PHP, Philippine peso
EUR, European euro
MYR, Malaysian ringgit
CNY, Chinese Yuan Renminbi
USD, United States dollar
NZD, New Zealand Dollar
THB, Thai Baht
INR, Indian Rupee
IDR, Indonesian Rupiah
VND, Vietnam Dong
PLN, Polish Zloty
CAD, Canadian Dollar
AUD, Australian Dollar

화폐를 지원하였습니다.

최근에 @ayogom 님께서 스팀뱃지를 파시는데 ,
스팀달러로만 받고 싶어하셨습니다.
그러나 스팀페이코를 통해서는 KRW로 거래를 할 수밖에 없었고 ,
문제점을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런 부분을 @asbear 님께 말씀을 드렸고 ,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스팀달러 SBD도 지원을 합니다!!

또 새로 생겼으니 테스트를 안해 볼 수 없습니다.


image.png


steempay.co 에 접속해서 Instant sell 에 들어가시면 ,
Amount에서 SB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하여 1SBD를 스팀페이코를 통하여 사용 해봅니다.


image.png


이제는 아주 손에 익어서
간단하게 QR코드를 뚝딱뚝딱 만들어내고,


image.png


항상 하던 방식의 QR코드 인식과 ,
스팀 커넥트를 이용한 액티브키를 입력합니다.


image.png


이번에 개편되었던 결제확인창이 뜹니다.
아주 빨라졌습니다.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혹시나 SBD로만 판매를 하시려고 생각 하신분들 중에서
Store Settings을 KRW로 하셨던 분들도 계실 수 있기에

변경을 하실 때 유의하셔야 할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image.png


Setting 에서 들어가시면 Store Settings 에 수정 을 들어갑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Currency의 KRW를 SBD 로 바꾸시면 됩니다.


image.png


일단 여기까지는 큰 문제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Save 하고 나시면 필히 수정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image.png


기존 KRW의 가격 그대로 SBD로 변경이 됩니다.
이런 부분 혹시나 놓치시지는 않았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많이 부족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런 부분들을 많은 스티미언 분들께서 사용 해보시고 ,
문제점을 편하게 오셔서 말씀주시면
언제든 빠른 피드백을 드리기 위해서 노력 할 것 입니다.


steempayco seller kakao chat




STEEMPAYCO



항상 고생 해주시는 @asbear 님 감사합니다.




Sort:  

와 ㅎㅎ 누구보다 앞장서서 체험해보시는 ukk님!
뭔가 결단이나 결심이 생기면 바로바로 실천하는 성격이시죠?ㅎ
체험담 감사해요! 저도 언젠가 써볼날이 있으리라 생각하고 열심히 저축해봐야겠어요 ㅎㅎㅎ

하기싫은건 잘 안하는데 하고싶은건 하고보는 성격이라.. ㅋㅋㅋ
제가 생각한건 무조건 해야... 쿨럭;;; 성격이 이상한가봅니다

나중에 한번 써보세요~^^ 쉽게 쓰실거에요 ㅎㅎ

굿!! 빠른 적용 감사합니다 ㅎ

많은 이야기를 해주신 덕입니다~^^ 감사합니다!!!

키야 뚝딱뚝딱 테스트하는 ukk님 멋집니다.

하는건 뚝딱뚝딱 하는데 글적는데는 뭐 한다고 오래걸린건지...싶습니다 ㅋㅋㅋ 하다가 딴짓을 많이해서 그런가요.. ㅎㅎ

스팀페이코 홍보대사 가즈아 ~

큭 ㅎㅎㅎ 감사합니다 가쟛!!!

스달 떡상해서 한 번 들려보고 싶어요~! ㅎㅎ

ㅎㅎㅎ떡상안해도 커피 드시러 오세요~~^^ 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

홍보대사 수고하십니다. ㅎㅎㅎ

아닙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스팀페이코 ㅅ홍보대시님 다우신 포스팅입니다 ㅎㅎ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더 많이활성화되게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가격은 꼭 수정해야죠!
몇 십만 스팀달러 업비트에 풀리면 떡락하겠네요.ㅋㅋ

ㅋㅋㅋ 진짜 수정 잘해야되요 ㅋㅋㅋ 날 더운데 선풍기로 잘 살고 있쬬..?ㅋㅋ

죽지 않고 살아는 있네요.ㅋㅋ

ㅋㅋㅋ에어컨 하나 장만하세요...

진짜 어디가서 훔쳐오고 싶네요.ㅠㅠ

홈플러스 가즈아!! ㅋㅋ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는군요!
스팀페이 홍보대사 맞으시네요^^

ㅎㅎㅎ 많이들 써보시고 개선할 점을 듣는게 제 일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