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명의 kr-kingsman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기억하세요?

7월달이 저물어 갈때 쯤 작성한
스팀페이코 사상 최고거래액 370 SBD
포스팅을..

@ksc 님께서 BLACK LAPEL 샵에 오셔서 맞춤정장을 맞추고 가셨었죠.

오늘 드디어 그 완성작이 나왔습니다.


옷이 완성 되어있는걸 보고
조금이나마 멋있는 사진을 드리고자 ,
바디에 완성작을 입혔습니다.

맞추시는 모든 분들의 옷을 이렇게 사진으로 담고 스팀잇으로 남길까 합니다.

당연 사이즈가 크거나 작아버리면 어색할 수 있지만,
하나의 추억 으로 남겨드리기 위해서입니다.


image.png


제가 생각한것 보다 그 이상으로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당연 입히기 전까지는 모르는 법이지만요..

그래도 제가 만족하기에 저 또한 기대가 됩니다.

빨리 오셔서 입어보시는 그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옷을 맞춰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STEEMPAYCO



Sort:  

멋진 정장이네요.

감사합니다 언벤님^^

앞으로 많은 사람이 이용하면 좋겠네요. 스팀의 가치가 올라가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그러기를 바랍니다.^^

오~ 킹스맨에 어울리는 정장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참 마음에 듭니다.

문문!!!멋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최고액^^
저는 가을에나 뭘 판매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이야~ ㅎㅎ 기대됩니다^^

오오~~~ 멋지닷!

ㅋㅋ 옷이 좀 잘나온듯... 기대이상급..

오오~~~역대급잉가?!

착용샷이 기대가 되는군요 ㅎ

ㅎㅎㅎ 저또한 기대가 됩니다!!

주인은 언제쯤 나타날지....ㅋㅋ

ㅋㅋㅋㅋ 그게 의문입니다..ㅋㅋㅋ

오오오 이게 그 370스달 완성작이군요! 입은 모습 빨리 보고 싶네요!

저 또한 입은 모습이 기대됩니다 캬캬~

와 핏이... 정말 탐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모델이 좋아서 그런가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82.49
ETH 2597.2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