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재설정. *업비트거래소 입금 받으시는 분들 필독*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드디어 제대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업비트에서 몇몇 코인을 입출금 재개 하였습니다.
그 중 스팀 , 스팀달러가 포함이 되어있었고 입금주소가 변경 되었습니다.
혹시나 입금 하시는분들 주의하시기를 바라고,
스팀페이코를 사용하시는 판매자분들(업비트 거래소로 입금 받으시는 분들)께서
스팀페이코 재설정을 하셔야 하기에 글을 올립니다.

우선 , 업비트를 들어가셔서 입금주소를 확인합니다.

image.png

입금주소 생성하기가 나오시면 ,
클릭을 하시고 입금주소를 생성하면 새로운 주소가 나옵니다.

창을 잠시 내려놓으시고 ,
steempay.co 접속하셔서

image.png

좌측 상단에 Ξ 탭을 클릭 하셔서 Setting 을 들어가십니다.

image.png

Account Settings 에서
Exchange Accounts의 주소를 휴지통을 클릭 하셔서 삭제합니다.

image.png

위와 같이 삭제가 되었으면 , 빨간 표시의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image.png

Exchange - upbit 선택
Nick name - 저는 업비트 계정명을 적었습니다. upbituserwallet
(myupbit 에서 upbituserwallet 로 변경되었습니다.)
Wallet Code - 업비트의 입금메모 * 중요 *

이렇게 끝이났느냐 ?

절대아닙니다.

Store Settings 에서 Receiving Account 새로 설정을 해주셔야합니다.
(기존 업비트의 주소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 새로 설정 해주셔야합니다.)

image.png

연필모양의 수정을 클릭하십니다.

image.png

Receiving Account 에 새로 등록한 업비트 주소를 등록 하고 Save

image.png

그리고 마지막으로 , 전체 Save
*꼭 필히 Save 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이렇게 설정하시면 끝이 납니다.

image.png

Sell 에서 파실 물건을 선택하시고
업비트 주소가 잘 변경되었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스팀페이코를 통하여 업비트 거래소로 입금 받으시는분들은
꼭 변경 하셔야 합니다.

놓치셔서 불이익 보시는 일 없도록...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빠르게 대처 해주신 @asbear , @steempayco 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STEEMPAYCO





Sort:  

역시 스팀페이코 홍보대사!
월욜에 갈게요ㅎㅎㅎ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월욜에 잼나게 뵙시다!

아주 유용한 포스팅 칭찬 칭찬 리스팀 보팅 ㅎㅎ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드 선배님! 캬캬!! ㅎㅎ 점심 맛나게 드세요!

업비트라는 말에 눈이 번쩍하고 와서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페이코 이야기라 실망하셨지 않나 싶습니다..

개이득을 얻은 홍삼 인사드려용ㅎㅎ
@ukk님 블러그에 와보니 관찰력이 대단하신분이라는 실감이?
유용한 포스팅도 보고 읽고 갑니담~~^
무더운날씨 건강조심하세욤^.^

방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냥 뭐 쓸데없는 짓을 많이하는놈이죠...? ㅋㅋㅋ
점심 잘 챙겨드세요^^

넘 유용한 글이네요...^^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하나 여쭙고 싶은데.... 거래소는 업빗트, 고팍스, 비트랙스 세군데뿐이 없든데.. 더 추가하실 예정인걸로 알고 계시나요? @asbear님께 물어봐야하는데... 글이 올라와 있어서 여쭙니다. :)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원래는 , 중앙(거래소) 를 통한 거래가 아닌 탈중앙 거래를 통하도록 더 노력해야되는데 말입니다..^^

정리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D

큭...ㅋㅋ 아닙니다.. ㅋㅋ 한손님 즐거운 하루 보내쉐요~

오!! 스팀페이코에 아주 유용한 기능이 많았네요.
아직 스팀을 인출한 적은 없으나 1스달이라도 해봐야겠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기능상의 변화는 없습니다..쿨럭 ㅎㅎㅎ
ㅎㅎㅎ 그 1스달은 저에게로..쿨럭..ㅋㅋㅋㅋㅋ

네???????? 잘 못 들었습니다??????????????




친히 제가 만들어서 와뜹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홍보대사 답습니다.^^
저도 언제 다시 써먹을지 모르지만 스팀페이코다시 설정해 봐야 겠네요.

넵 ㅎㅎ 스팀시티에서 스팀페이코 사용하신분들 이라면 특히 업비트 입금받으시는분들 께선 꼭 바꾸셔야합니다..^^

정리 하느라 고생하셨어용

이런건 또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해야하는 센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060.29
ETH 3471.6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