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co] 스팀페이코, 얼마까지 써봤니? 블랙라펠에서 첫 정장을!

in #steempayco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번 휴가에는 아주 특별한 경험들을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가야지 가야지 하고 아직 안가봤던 블랙라펠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블렉라펠은 강남구청역 3출구로 나오면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블랙라펠에 들어가니 @ukk님이 발포비타민 워터와 함께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잡다한 이야기를 좀 하다가 본격적으로 정장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우스갯소리로 첫 정장은 블랙라펠에서! 했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군요ㅎㅎㅎ

정장을 입어 본적도 없고, 아무것도 모르다 보니 많은 도움을 받아 옷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1532937465862.jpg
열심히 재질을 고르는 제 모습입니다ㅎㅎ
굉장히 다양한 원단이 있더군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결국 @ukk님이 추천해주신 몇 원단 중에서 어두운 네이비색을 고르고 체촌을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이렇게 입고 있던 옷 위로 했구요.

다음에는 비슷한 사이즈 정장을 입고 세부 사이즈를 본 것 같아요ㅎㅎ
(물론 정장알못이기 때문에 제 추측입니다ㅎㅎ)

이렇게 체촌이 끝나고 이제 끝..난 줄 알았는데 아직 셔츠와 디자인이 남아있더군요.

1532937462855.jpg
먼저 셔츠입니다.
첫 정장인만큼 무난하게 하얀색으로ㅎㅎ

카라와 소매 디자인도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역시나 @ukk님의 추천을 받아 참고하여 했습니다.

이제 맞춤정장이다 보니 가격 이야기가 나올 수밖에 없었는데요.

감사하게도 편의를 많이 봐주셔서, 실제 판매가보다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하이라이트 들어갑니다ㅎㅎ

무려 50만원! 웈님도 50만원 스팀페이코 결제는 처음 보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결제 완료!

이걸 위해서 일부러 스달을 사 왔습니다ㅎㅎ


송금 완료!

클릭 한번에 50만원어치 스달이 빠져나가니 기분이 되게 묘하더군요ㅎㅎ

암호화폐를 이용해서 무언가를 사 본 적은 있지만 이렇게 큰 돈을 써본 건 처음이라 두근두근했습니다. 심지어 그게 제 첫 정장이니 더 두근거렸죠.

쓰면 쓸수록 정말 스팀페이코가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그 어떤 암호화폐도 이렇게 쉽고 직접적으로 현물과 연결지을 순 없는데 그걸 유일하게 해냈으니 말이죠!

1532937480077.jpg
앞으로도 스팀페이코의 더 큰 성공을 기원합니다ㅎㅎ

이제 남은 일은 다음 휴가때 옷을 찾으러 가는 일이군요..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옷 숨길꼰데!!!??

그럼 환불해주셔야죠^^

시룬뒙~?

에에에엥ㅇㅇ..
없으실때 몰래 찾아가야겠다ㅎㅎ

ㅋㅋㅋㅋ 빨리 다음 휴가가 오기를..

ㅎㅎㅎ 오 멋지십니다!!! 다음휴가때 찾으러 가시면 몸뿔려서 가시면 안맞는거 아닌가요? ㅎㅎㅎㅋㅅㅋ님 ㅎㅎ

ㅎㅎㅎㅎ설마요
안에서 운동을 안하는데..

ㅎㅎ축하드립니다~^^ 첫정장에 스팀페이코 결제까지 멋지게 만들어 주실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알아서 잘 만들어 주시겠죠?

잘~~ 생겼당!!!!!!

감~~사합니당ㅎㅎㅎ

오호~스팀페이코 결제라 신기합니다ㅎ

맛춤정장 ~간지납니다^^

크 감사합니다ㅎㅎ
정장을 스팀페이로 맞추니 신기하긴 하네요!

첫 정장을 스팀페이로 결재~
영원히 기억에 남겠네요.
옷 찾으시면 인증샷 부탁요~~^^ㅎ

다음에 찾게 된다면 꼭 남겨야죠ㅎㅎㅎ

오~ 넘 멋져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스팀페이코 사용을 위해서 스팀달러를 구매하시다니!?!ㅋㅋㅋ

주객전도네요 이제보니ㅋㅋㅋ

역시 고래는 달라요.ㅋㅋ

오~~~ 잊지 못할 첫 정장 구입기네요~
근데~~~ 군인이신데... 머리가 기네요???
요즘은 길어도 되는건가요???

케바케죠ㅎㅎ 아마 일단은 좀 더 짧아야하긴 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