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vely 님의 석고방향제 스팀페이코로 구매!

in #steempayc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위보스 밋업후기에 이어 @annvely 님의 석고방향제 후기입니다.

밋업여신(?!) @annvely 님이 굿즈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위 링크를 타고가서 스팀페이코로 구매를 하시거나,
@segyepark 님의 스팀샵(https://tool.steem.world/Shop)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910_103920758.jpg

원래 사용하던 어피치 방향제 아래에 센스있게 비치해봤습니다.
어피치가 앉아있는것 같아서 귀엽죠 ㅋㅋㅋ

저 멀리 가을야구를 준비하는 한화이글스 독수리피규어도 보이시나요!

KakaoTalk_20180910_103920361.jpg

향은 클린코튼향이고요, 향이 없어지면 요 스포이드로 석고에 향을 보충해주시면 됩니다.

장점

  1. 향이 괜찮다. - 요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인데 뭔가 맑은? 깨끗한 향이 나서 좋다.
  2. 리필할 수 있다.
  3. 스팀잇 굿즈라 뿌듯했으나 스팀800원대 실화냐
  4. 동글동글해서 무난하다.

단점

  1. 생각보다 크다. - 개인적으로 아담한걸 좋아해서요.
  2. 이틀이 지나니까 향이 빨리 날아갔다. - 오늘 리필해봐야겠네요.

paycoann.JPG
결제는 @steempayco 로 했습니다.

steempayco.JPG
제가 살 때보다 스달가격이 떨어졌네요ㅠ
스달스팀 올라서 판매자 @annvely 님이 대박났음 좋겠습니다.

매번 외치지만 오늘도 고독하게 외칩니다.
STEEM TO THE MOON 제발좀C...

51.jpg

Sort:  

어피치가 타고있는것 같아요 ㅎㅎ

STEEM TO THE MOON~ 같이 외쳐드립니다. @innovit님^^

장점 3때문에 참 사고는 싶은데 고민이네요ㅎㅎ
이제 슬슬 올라갈 기미라도..스팀...ㅠㅠ

으으으 스달 너무 쌀때 사서 갯수가 좀 많이 들었군요!! 근데 스팀페이코 스달말고 스팀결제도 되나용?

@innovit님 안녕하세요 ㅋㅋ 오늘 풋풋스에서 스팀페이코를 알게 되었네요.. 방향제까지 사셨다니 ㅋㅋ

ㅋㅋㅋ 스팀 투 문 저도 기원하겠습니다.

투더문 가즈아~~~

하 제발 가즈아....!!!

언젠가 오르겠지 뭐

저 나무 패는 뭔가요 ㅋㅋㅋㅋ
부적인가요 ㅋㅋ

ㅋㅋㅋㅋ 일본여행할때 뭐 소원비는 절같은데서 내가 써서 넣은거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