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페이코 가맹점주의 장.단점

in #steempayco6 years ago

역시 최고입니다!! 2분이라 함은 셀러가 계정에 임금된것을 확인하는데 걸리는 시간이죠? 이게 블록체인상에는 3초안에 되는데 스팀잇에 보여지는데 딜레이가 2분 걸립니다. 실제로는 이미 들어와있는데 바로 보이지가 않는것이죠. 혹은 거래소가 입금확인해주는데 2분 걸린다던지.. 암튼 블록체인에는 구매자가 송금 하자마자 남습니다. 이문제는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QR코드화면에서 get link 클릭하면 qr코드가 아니라 지불하는 페이지 링크를 얻을수있습니다. 스캔 없이 바로 지불리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보내기 버튼을 추가할 계획도있습니다.

항상 자세한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수수료는 매기더라도 구매자에게 매기는게 합당하다생각합니다. 마진율을 생각하면 수수료 1%가 점주에게는 실제로 5%~10% 이나 마찬가지이기때문이죠. 이직 정한것은 없지만.. ㅋㅋ

Sort:  

네 2분이라는 시간은 직접적으로 거래소로 들어오고 알람이 울리는 시간입니다 ㅎㅎ실질적으로, 사용을 할때는 계속 컴퓨터를 잡고 있을 수 없기때문에 이러한 실질적 보이는 것에 의존 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get link 는 제가 사용을 해 보지 못했네요. 다음번에 따로 사용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get link 밑에 카카오톡 보내기 생기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생각할때 수수료는 당연히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것 조차도 페이백 형식으로 해주신다 하니 점주 입장으로는 크게 부담감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당연 페이백 되는 코인이 얼마나 어떤가치를 가지느냐가 중요하겠지만요..

덧붙여서 , 저는 가맹점주에게 페이백이 돌아오는것도 중요하나, 소비자 입장에서 스팀페이코를 사용하고 포인트처럼 혹은 페이백 형식으로 일정금액이 돌아오는게 먼저이지 않나 하는 조심스러운 의견을 내봅니다.
그래야 사용하는 분들도 더 많아 질 것이고 사용하는 명목이 더 생길 것 같습니다..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항상 고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넵 맞습니다 ^^ 실질적으로 수수료모델을 도입하려면 손님 -> 업주 직접 전송이 아닌 손님 ->스팀페이계정->판매자 모델을 도입해야합니다. 이렇게되면 손님->스팀페이계정 송금이 되자마자 판매자단말에서 알람을 띄워주는것이 가능합니다. 스팀페이가 판매자에게 송금을 바로 하더라도 거래소가 2분의 딜레이를 만든다면 그것을 축소할수는 없지만, 스팀페이계정이 송금을 받으면 반드시 판매자에게 전달해 준다는 것을 보장한다고 하면 판매자는 이를 신뢰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런방식이면 10초 이내로 가능하지요. 이외의 방법으로는, 판매자의 단말에서 블록을 스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블록에 기록되었다는것을 확인하면 신뢰해도 되겠죠. 2분은 말도안되게 길다는것에 동의합니다.. 이부분을 줄이는것을 서둘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렇군요 ㅎㅎ 그런쪽에는 저보다 애즈베어님께서 훨씬 더 잘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또 기대가 됩니다.^^ 빠른 시일내에 볼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