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를 받았습니다] TASTEEM ROAD 와 Kr-Youth 큐레이팅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커버.001.jpeg

안녕하세요. @rothbardianism 입니다. 제가 오늘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 이렇게 글을 씁니다. 네, 드디어 제가 스파를 임대 받았습니다. 기존에 3200스파가 있었는데, 평소에 youth 커뮤니티와, 스팀 활성화에 대한 기대가 많으신 @orwellepitome 님께서 저에게 5,000스파를 임대해 주셨고, 추가적으로 5,000스파 더 임대를 해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스크린샷 2018-05-09 14.38.35.png

제가 @orwellepitome 님께 스파를 임대받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SNS는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사실 SNS를 가장 활발하게 만드는 것은 youth 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스팀잇은 여태까지 20-30대 유저들이 많이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기존에 가입한 20-30대 유저분들도, 글 몇 편 쓰시다가 접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 였습니다. 그래서 그 youth 분들을 지원해 주고자 하는 것이 첫 번째.

두 번째 이유는 TASTEEM ROAD 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스팀달러로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이 10군데 정도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을 사용하는 분들이 스팀페이 가맹점에 가셔서 결제하고, 경제활동을 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 TASTEEM ROAD 를 하시는 분들께 보팅 지원을 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현재 좋은 소식들이 많이들 들려오고 있습니다. 올해엔 스팀페이 가맹점이 많이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팀달러로 교환이 가능한 재화들이 많아질수록, 스팀이 화폐로써 가지는 구매력은 향상될 것입니다.

불환지폐로 교환하는데에 메리트를 느끼는 것을 넘어서서, 스팀달러를 받고, 또 그 스팀달러로 시장의 다른 재화를 구매하는, 이런 선순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앞으로 스팀페이가 상용화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큐레이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kr-youth 단톡방 홍보좀 하겠습니다.

링크: https://open.kakao.com/o/gpQSoJJ
비밀번호: move


많이들 들어와 주세요!

P.S 그리고 전 여름에 부산에 가서 스팀페이로 결제를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스팀페이 가맹점을 알리기 위해서 열심히 돌아다녀 보겠습니다.

Sort:  

임대 축하드립니다!! 질문이 있는데 30대도 youth에 포함되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 네! 저는 포함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여름에 부산가기 전에 스팀페이가 되는 매장이 더더더 많이 생기길 바라요! 저도 테이스팀로드 동참하기 위해 파워 스달모으기 돌입합니다 ㅋㅋㅋ

나중에 피기님 약국여시면 스팀페이 받아주세요 ㅋ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유스방이 점점 영향력이 커지는거 같아서 좋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큐레이팅 부탁드립니다 :D
스팀페이 홍보대사 웅형 화이팅!

자발적으로 홍보하는 거죠 뭐 ㅎㅎ 이러한 시도들은 계속해서 이루어져야 하니까요. 스팀잇은 SNS라는점에서 상용화에 힘쓰시는 분들이 자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죠 ㅎㅎ 간지님도 저와 같이 TASTEEM ROAD 동참합시다!

당연하죠 전 테이스팀 로드 취지도 좋고 재밌을거같아요 😊

뭔가 간지님이랑 같이 테이스팀로드 하면 재밌을 거 같습니다 ㅎㅎ

축하합니당~!

감사합니다!! ㅎㅎ

엇 멋진 남웅이 (아부)

이 분 몇일전에 저한테 플래깅 먹이신 분이랑 비슷하게 생기셨는데.....;

머쓱 ...스린이라 그런거 할줄 모르는뎅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테이스팀 로드랑 유스 테그 자주 이용해줘요! 큐레이팅 정성껏 해드릴게요!

kr-youth 가즈아~~~

앗 스미골님 안녕하세요! 맞팔하겠습니다! ㅎㅎ kr-youth 가즈아!!

kr-youth 태그는 20대만 사용하는거 아니였어염? 30대라니...저 아직 30대인데..ㅋㅋ 호오....단톡방 들어가도 되는군염?! 야호~

30대도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30대까진 아직 젊음 아닐까요 ㅎㅎ

그..그렇져?!! 옳습니다! ㅋㅋㅋ

kr-youth라는데가 있군요.
그리고 스팀페이로 결제받는데가 한국에 10군데나 있다니 놀랍습니다.

kr-youth라는 테그가 있습니다 ㅎㅎ 지금 20-30 세대들이 모여서 테그를 키우고 있습니다! 스팀페이가 어디어디 되는지 궁금하시면 @specialmate을 참조해 보세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스팀잇의 발전을 위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앗 코신트님 감사합니다 :) @orwellepitome 님은 코신트님도 잘 아시죠? ㅎㅎ 참 여러모로 좋은일 해주시는 분입니다 :)

제가 20대방 이야기 듣고 한번 30대 방을 만들었었는데요.. 들어오는 분이 없더라구요..

뭐랄까 역시 20대가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임대 받으신 것 축하드려요 :-)

헤에 ㅠㅠ 그쵸 20대.. 후회스럽지 않은 20대를 보내기 위해서 저는 스팀잇을 선택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