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 맛있는거 사먹었어요

in #steempa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cowongloball 님의 700팔로워 이벤트에 또 한번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cowongloball 님의 이벤트 https://steemit.com/kr-event/@cowongloball/700-5-x

얼마전 @cowongloball 님이 해운대에서 스팀페이로 음식을 사먹었다는 글을 읽고 아 ~ 나도 얼른 더 모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서 사먹어 봐야지 싶더라고요
내가 열심히 모은 스다로 아이들에게 맛있는걸 사주고 엄마가 돈 벌어서 사준거야? 아 ~ 얼마나 멋질까요? 거기다 맛난 음식을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이라 더 먹고 싶어지네요

이번에 아이들이 다니는 어린이집에 친구들이 생일이라 생일 선물 3가지를 사러 가는 김에 벤티에 들러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블루베리요거트를 우선 구입했습니다

스팀13.jpg

그리고 갑자기 씨유 도시락이 먹고 싶어서 씨유 편의점에 가서 "횡성한우 찜정식"을 하나 사가지고 집으로 올라왔습니다.추출할때 야식으로 딱인 편의점 도시락~ 완전 사랑합니다

1414141.jpg

이제 생애 처음 스팀페이 결제해보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쉽더라고요 ~ 정말 스팀잇 알면 알수록 매력 있는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결제~ 말로만 들었지 제가 써볼줄몰랐습니다 헤헤
@cowongloball 님 이벤트를 통해 또 하나 배워 봅니다.

1212.png

@cowongloball 님 700 팔로워 너무 축하드리고 ~ 이벤트 당첨 되기를~
오늘 불금입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Sort:  

photography Nice post, success is always for you friend

You are welcome

결제를 하신게 아니라는점이 조금 아쉽네요ㅎㅎ 그래도 꼭 당첨되셔서 편의점도시락에 도움이 될수있으면 좋겠어요!

편의점 도시락은 바로 사랑입니다 진짜 좋아요 헤헤 너무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당

이벤트 당첨되셨군요!
맛 있게 보입니다.
앞으로는 스팀페이로 결재하는 곳이 많이 생기면 좋겠네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그쵸 ~ 해운대 결제하는데가 있다고 해서 꼭 가보고 싶어여

이벤트 당첨을 축하합니다!! 그런데 큐알코드가 오류가 나요~

https://pay.steeme.com/invoice

이곳에서 다시한번 생성해서 수정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첨 감사합니다
1212.png
다시 생성해서 글에 사진도 변경완료 했습니다.

굳! 지금 결제했습니다. 바로 들어오죠? ^^

앗 네에 감사합니다 ^*^

대박사건!!

의미 있는 불금이죠.

뉴스보며 한잔 해야겠어요. ^^

무언가 배워 보는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14/100)감사드리며 tip! 1.0

감사합니다.

Hi @hee4552!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leesunmoo!

@leesunmoo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leesunmoo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감사합니다.

오 이벤 당첨 축하축하~

고마워요 ` 이벤트 당첨 너무 좋아용

스팀이 이렇게 퍼지는걸보니 신기하고 뿌듯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더 변화하는 스팀잇이 될것 겉아요

쭈니짱님 축하드립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진짜 종류도 다양하고 맛나보이더라고요!!^^

씨유 도시락이 맛났었는데 요즘은 세븐일레븐께 가격이랑 양면에서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종류별도 다 먹어 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104.23
ETH 3509.43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