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 카드 만들러 가즈아 ~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스몬카드 생성 웹페이지

링크 : https://www.steemmonstermaker.com/

정보

  • name : 몬스터 명
  • imagelink : 이미지 경로
  • cost : 마나
  • choose splinter : 스플린터 (다크, 어스, 드레곤, 파이어, 워터)
  • choose rarity : 희귀도 ( 레전더리, 에픽, 레어, 커몬 )
  • choose attack type : 공격타입 ( 마법공, 원거리, 일반어택 )

위 내용을 적절하게 변경하면 후, 화면 3번째 항목에서 레벨에 따른 수치(attack, speed, armor, health 및 능력 선택(최대 5개) )후 최대 레벨까지 해당 값을 지정하면, 선택 정보에 따라 이미지(2번째 항목) 및 레벨수치(4번째 항목)이 실시간으로 변경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주최강 원사마



기타 카드

맺음말

지금 한번 만들어 보세요 ㅎㅎ 잼있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jpg
ㅎㅎㅎ

위풍 당당 ㅋㅋ

이거 신선한데요^^?

잼난느거 같아요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Hi @wonsam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5 which ranks you at #52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1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ㅋㅋㅋ
카드 하나 만들어야겠네요 ㅋㅋㅋ
전에.. 스몬 카드.... 그... 만드는 킥스타터를 샀어야 했는데 ㅋㅋ
아쉽네요

이미 지난 ㅜㅜ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