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팩도 모아보자

in #steemmonsters6 years ago

오늘 오랫만에 steemmonsters에서 베타팩 하나를 구매해 봤어요.오늘 나온 카드는 부르르 떨더니 골드는 아니지만 레전더리 카드가 뜨악!

마켓에서 3.9불......2불 주고 샀는데 아싸~ 이득이네요.steemmonsters가 게임으로도 기대감이 있지만 마켓에서 다시 팔 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스몬 보팅도 받고 카드로 게임하거나 팔 거나......ㅎㅎㅎ

steemmonsters 가즈아!!

Sort:  

축하드려요
글로만 보는데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피어오르네요

매번 이정도 나옴 계속 사야 될것 같아요^^

저는 아직 레전드나 골드는 구경도 못했네요.
저 떨림을 한 번 보고 싶네요.

몇개 사다보면 한번 보시겠죠^^

레전더리조차 직접 본 적이 없어서 ㅎ
축하드려요 ^^

부르르 떨릴때 기대감이 ,,,,,ㅎㅎ

헉..
레전더리를 ㅎㅎㅎㅎㅎ
축하합니다

오오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저 카드는 꽤 쓸모있는 카드일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