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필승덱 모음 사이트 (자꾸지는 스모너들 강추)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image.png

하이 형들 오늘 시세가 빨강빨강 빨간맛이라 너무나 좋구나!!
마이너스이던 수익도 이젠 +가 되어서 너무나 행복해.ㅋㅋㅋ

행복한 기념으로 내가 사이트를 하나 만들었어!
얼마나 걸렸냐고?? 음.... 한 5분????
내가 웹개발만 20년 가까이 하고 있거든... 그러니 5분정도는 기본아니겠....지....??ㅋㅋㅋ

사실 내가 직접 만든건 아니고, 구글 드라이브에 있는 image.png를 이용했어!
회사에서 문서파일 만들다가 실수로 열었는데 생각보다 UI도 깔끔하고 해서 뭔가 만들게 없을까 해서 이렇게 "스팀몬스터 필승덱 모음"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었어.

항상 하듯이 자세한 설명은 없어.ㅋㅋㅋ 그냥 써봐.ㅋㅋ


스팀몬스터 필승덱 모음

사이트 주소
https://sites.google.com/view/steemmonsters/홈

사이트 설명
stylegold가 승리한 덱을 정리함

만든 이유는?

  • 일퀘를 좀더 쉽게 하고자함
  • 같은 녀석에게 계속 지는 내가 한심해서..
  • 사이트 도구 테스트를 위해
  • 중요: 형들과 스몬의 풀보팅을 받기위해!!!

주의사항 및 기타

  • 미완성임
  • 내 기준에서 승리한 덱임
  • 업그레이드 할수도 안 할수도 있음.ㅋㅋㅋ

스크린샷

Sort:  

Hi @stylegol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9 which ranks you at #42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우 멋진데 골드형^^

형도 필요하면 써.ㅋㅋㅋ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Thank you!! monstersvote~!!!

오 오랜만에 멋져 보인다 스골형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난 항상 멋진데?ㅋㅋㅋ

좋네요!
문제는 솬수 레벨이 ...

솬수 레벨은 대외비 입니다.ㅋㅋㅋㅋ
역공당할수 있으므로.ㅋㅋㅋ

마이나스이던 수익이 플라스라니... 축하합니다.
언제 플라스 되려나. 절반이라도...^^

스몬은 모르지만, 좋은 것 같네요.

롱런하시면 플러스가 될겁니다.ㅋㅋ

스몬 일퀘 화이팅^^

이게 있어도 일퀘가 힘든건 왜일까욬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나 형땜에 일퀘 쉽게완료 했어
완전 좋은데,,,
ㅋ 이렇게 말하고 싶다^^

ㅎㅎㅎ. 형 처럼 만랩형들은 아무거나 넣어도 이길수 있잖아?ㅋㅋㅋㅋ
형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많이~ㅋㅋㅋㅋ

구글 사이트 도구로 만들었다는 게 놀랍네요.

다 필요없고
한판 붙자!!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