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 BLAST ,Beyond the limits] 3RD- 우승후보 비교 (KR선수#1)

in #steemmonsters5 years ago (edited)

IMG_0243.PNG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즐기는 스모너 @skymin 입니다.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JJM BLAST ,Beyond the limits개최 소식 입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JJM토너먼트는 브론즈리그 입니다. 브론즈 리그는 개인적으로 대진운 50% 실력40% 카드 보유 10% 가 브론즈 리그 우승자를 결정 짓는 요소라 생각 합니다.그 만큼 많은 참가 스모너분들에게 우승의 기회가 실력보단 운이 더 많은 작용을 하는 리그 입니다.

그럼 위 퍼센트를 놓고 볼때 KR후보 중 가장 유력한 후보분들을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kr후보
대진운
실력
카드보유
총합
bji1203
35
40
10
85
glory7
30
35
10
75
kakakk
25
35
10
70
gfriend96
20
40
10
70
ayogom
30
30
10
70
sonki999
25
25
10
60
iieeiieeii
20
25
9
54
fenrir78
30
30
9
69
skymin
35
25
7
67
virus707
30
20
7
57
naha
20
25
8
53

대진운 점수는 토너먼트 참가한 이력을 보고 그 동안 스몬을 하면서 기억하는 범위 내에서 개인적으로 산출된 점수이며,실력 또한 골드 다이아 등급이 아닌 브론즈리그참가와 결과만 두고 낸 점수 입니다.실력에 대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카드 보유 점수는 각 후보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카드중 골드&리워드 카드 베타 카드를 종합해 볼때 잘 안쓰는 카드이지만브론즈리그에서 적당히 섞어주면 득이 되는 카드를 현재 미보유 상태인거로 확인 되는 경우 -1 점씩 뺀 점수 입니다.


위에서 개인적으로 젤 만나고 싶지 않은 선수 1명이 포함이 되어있습니다.내일 추가적으로 토너먼트 참가하시는 KR선수분들 포스팅과 함께 절대 만나고 싶지 않은 선수 1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dramatoken

엇... 저도 있네요. ㅎㅎㅎㅎㅎ 저한테 투표하시면 큰일납니다. 저는 휴일엔 게임 못해요. ㅋㅋㅋㅋㅋ 신청은 했지만 출전 안 할 거예요. ^^
(그리고 저한테 카드 점수 8점을 주시다니요... ^^)

나하님도 참가하셔야지요~~ 그래도 JJM토너먼트 인데 ㅋ 출전 하시와욧~ 점수 8점은 저 보다 많은 카드를 보유 중에 계십니다 ^^ 즐거운 오후 되세요

주일 아침엔 절대 못합니다. ㅎㅎㅎ

제일 만나고 싶지 않은 선수 1인이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정말 그 후보분 플레이를 보시면 모 아니면 도 입니다.헌데 현재 배틀에서 그게 먹히고 있습니다.그 플레이를 안봤어야 했는데;;;; 가급적 안보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 후보를 만약 토너먼트에서 만나게 되면 생각이 더 많아질듯 합니다

뭐 따져볼것도 없이 비지님 찍어야 겠군요! ㅎㅎ

ㅎㅎ 과연 결과가 어찌 나올지 저도 궁금 합니다.대진운 영향을 많이 받는 리그인지라 비지님 대진운 평균치를 산출 해서 올린거긴 하지만 비지님 대진운이 정말 복불복 운이 나오는 경기도 있어서 운만 평균치로 나와 준다면 우승에 무리가 없지 싶으나 글쎄요 ㅎ 좋은 결과 있으시길 ~~

좋은 분석글입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리님 이번 브론즈 리그 대진운에 행운이 붙어 글로리님 특기인 탄력을 무기로 쭉쭉 올라가시는 리그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우승 하실때 이십니다.~~

그런데 무슨 카드가 없으신가요? 7점이면 꽤 빈자리가 있는듯한데..

아 카드로 산정한 점수는 일퀘 할때나 배틀에는 큰 영향을 못미치나 브론즈/노비스 리그에 영향을 주는 불덱 파이어데몬/엘레멘탈 피닉스 이런 종류의 카드들 입니다. 라이프덱에선 아무도 에어엘레멘탈 카드가 우세를 이루겠지요 이것도 룰 마다 다르지만 보유 선수와 미보유 선수간의 차이는 클거라 생각되어개인적으로 적은 점수 입니다.즐거운 오후 되세요~

스몬은 모르지만, 분석글을 보니 재밌어지는것 같아요. 전.. 우승자 예측을 그냥 대충 했는데, 그분이 kr 분이 아니셨군요. ㅋㅋ

어느분이 빠지셨을까요..? 아직kr후보 1차라 2차까지 있습니다 해외 스모너분들도 이번에는 토요일까지 포스팅 예정입니다.스팀몬스터를 즐기지 않더라고 승자예측으로 참여할수 있는 방법이 있어 JJM토너먼트는 스팀잇 또 하나의 큰 축제라 생각 합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여~

원래 해외분이신것 같습니다. ㅎㅎ 토너먼트 재밌네요. 그냥 예측만으로도 ㅋㅋ

저에게 점수를 너무 후하게 주셨네요 ㄷㄷ
감사하긴합니다 하하
브론즈 리그는 해외분들도 잘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예측하기 정말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후하다니요 대진운만 좋으시면 점수가 젤 높으셨을지도 모릅니다. 스팀몬스터 실력은 고점수를 유지하시는 스모너 후보분들이 높아야 하는게 당연하나 현재 열리는 리그는 브론즈 리그인지라,브론즈리그를 꾸준히 참가하시고 경험하신 부기님이 브론즈리그 실력 점수가 높은건 당연하다 생각 됩니다. 항상 카드의 모든 스킬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스킬이 없어져서 조합하는데 헷갈리는 경우가 발생하기에 경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셨습니다.다만 대진운은 어찌 하실건지;;; 이번 리그 좋은 성적 거두시길~~~ 즐거운 오후 되세요 부기님

Congratulations @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 놔~~
제 점수에 좋은감정을 담으신듯 ㅋㅋㅋ
저 정도만되도 아주 훌륭하겠네 ㅋㅋ
열심히 연습해서 분석결과에 부흥할께 스카이행님아~

카카형 하고 글로리님은 다른 주특기가 있잖오 한번 이기면 탄력받아 쭉쭉 올라가는거 단지 문제는 대진운이 안좋은거랑 브론즈리그를 참석을 안해서 카드 고를때 헷갈리는 경우를 생각해서 산출한 지극히 개인적인 점수야 ㅋ 대진운이 누가 누가 좋으냐가 이번 토너먼트의 우승으로 가는길이 아닐까 생각해~ 즐거운 불금 보내 카카형^^

어 카카형 의외네 점수가 높아!
ㅋㅋㅋ 뭔가 잘못됐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4.40
ETH 2463.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