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Monsters] 드디어 첫 퀘스트 보상 수령!! 그리고 골드카드 득!! & 질문!! 🙋🙋

in #steemmonsters6 years ago (edited)


요즘 또 하나의 사업을 준비하느라
너무 바쁘고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Newiz... ㅠㅠ

20181112_010013.png

바쁘게 하루 하루를 보내다보니
포스팅을 한지가 벌써 2주가 다 되어갔다.

그래서 며칠 전 시간이 생겼을 때
포스팅을 하러 스팀잇에 들왔지만...
친한 스티미언의 스몬포스팅을 보고
급 스팀몬스터에 접속을 하게 되었다.
(그렇게 시간이 지워질 줄은 모른채 ㅎㅎ)

그러다가 발견하게 된 퀘스트!!
땅속성으로 10번 승리하라는데...
땅속성 카드가 정말 없었다. ㅠㅠ

그렇게 포기하려는 찰나에 하늘이 도왔는지
그 날의 게임 룰이 '근접공격카드는 어느 자리에서든 공격 가능!!'

크으!!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 중
땅속성 중에 가장 강력한 카드 2개로 전투 돌입!!



20181112_010326.png

이 조합으로
같은 위치의 쪼렙(?)들을 상대하다보니
승률이 나쁘지 않았다.

연패만 주구장창 하던 나에게는
아래의 승률은 정말 하늘의 도움이었다. ㅎㅎ



20181112_010238.png

그렇게 1/2의 확률로 승리를 하다보니
어느새 퀘스트의 조건인
10승을 채우게 되었다.


20181112_010452.png

그리고 보상으로 받은
카드팩키지를 여는 순간!!

모니터에서 그으냥
금빛 물결이 일렁이며 퍼지더니
골드카드가 두 장이나 나왔다!!

20181112_010530.png

아직 스몬 쪼렙이다보니
좋은 카드인지는 모르겠다.ㅎㅎ

그냥 골드로 반짝이니 멋지고
기분이 좋을 뿐이었다.

기분도 좋아지고 자신감도 생겨서
새로운 퀘스트를 하러 또 전투에 돌입했다.

.
.
.

하지만 그 이후로
내가 본 화면은....

1212.gif

전장의 뒤로 사라지는
패배의 Newiz들이었다.
ㅠ_ㅠ

왕쪼렙 스몬형들아!
나한테 좀 져주라 ㅎㅎㅎ

(아...KR에선 내가 젤 쪼렙인가..)


끝내기 전 질문!!

오늘 또 전투 좀 해보려고 했더니
배틀신청 할 때마다 아래같은 알럿창이 뜨네.
아래 경고창이 왜 뜨는 건지
아는 형들 있으면 좀 알려주~~ 'ㅡ' !! ㅎㅎ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newiz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잘자~ 도리도리 곰도뤼야 ㅎㅎㅎ

와.. 골드카드 .. 하.. 추카?

ㅎㅎㅎ 어서 신나요형도 시작해봐 ㅎㅎㅎ

전생에 나라를 구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한방에 2개를~
보클 꾸욱~으로 다시금 축하드립니다.

한 방에 골카 2개가 나오다니 운이 좋았네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 ㅎㅎㅎ

골드라...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축하 감사합니다 ^-^ 디클릭도 감사해욥 ㅎㅎㅎ

카드 잘나오네요!
마크다운 글은 아직도 유용하게 잘 봅니다 ㅎ

아이고 ㅎㅎ 엄청 오래된 저의 가이드글을 잘 활용하고 계셔주시다니 ㅎㅎㅎ
제가 다 감사하네요 ^-^ ㅎㅎㅎ

첫 퀘스트에 2골드라니 ㄷㄷ
축하드립니다
어제오늘 스몬 서버 상태가 메롱이라 그래요..

아항 ㅎㅎㅎ 스몬 서버 상태가 이상했던 거였네요 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욥!! ㅎㅎㅎ

싱싱한 제물을 바쳐라

ㅋㅋㅋㅋ 요령이형은 왜 이런 이상한 그림만 그리고 다니는거야?? ㅎㅎㅎ

와 더불 골드다,,, ㅋ축하해 ㅋㅋㅋ
지금 스몬 서버가 맛탱이가 갔는데 개발자 야밥횽이 스팀페스트 갔다가 아직 수리를 못 하고 있어서 그래 ㅋㅋ

ㅋㅋㅋㅋ 골카가 한 번에 2개나 나오다니 ㅎㅎ 운이 좋았던거 같으 ㅎㅎㅎ
야밥형이 빨리 스팀페스트에서 돌아와서 수리를 해줘야 할텐데 ㅎㅎㅎ

골드 2장이라니..ㄷㄷ축하드립니다 저도 지금 열심히 돌리는데 힘드네요 ㅠ

운이 좋았나봅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 퐈이팅!! 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디클릭 감사합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